[CGV]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탑퍼, 스페셜 팩 콤보 by 타누키






콤보가 3만원으로 비싸지만 5명의 메인 캐릭터와(진주인공 타노스 포함!!)
헥사곤 베이스를 준다고 해서 지른 스페셜 팩입니다.
영화를 보기 전에는 망설였는데 보고나서 바로 지른~ ㅠㅠ)b

우선은 컵~ 어벤져스들을 빼곡하니~ 워낙 많아서 못 들어간 인물들도 ㅜㅜ
센스있게(?) 음료는 일반 컵에 주는 것 같...은게 아니라 그렇게 헷갈렸는지
음료도 여기에, 또 따로 몇개 더 주더군요. 어벤져스 파티해도 될 듯ㅋㅋㅋ



그리고 받은 피규어들~ SD스타일이지만 퀄이 꽤 마음에 듭니다.
게다가 가모라와 퀼까지 줬는데 가오갤 때 남은 것들을 이번에 주는 것
같더군요. 어벤져스다보니 가능한 끼워넣기가 아닐런짘ㅋㅋ

이번에 비중도 있기 때문에 마음에 드는 구성이었습니다. 아기 그루트가
더 끌리긴 했지만 남아 있을리가 없기도 하고 어벤져스3를 보니 이 커플도~



헥사곤 베이스는 저렇게 탑퍼를 끼워넣을 수 있는데 3개 밖에 안들어가서
나머지는 얹은~ 모양도 딱 좋기 때문에 이건 따로 좀 팔아줬으면 좋겠더군요.
특히 각 헥사곤이 무한 결합될 수 있게 홈이 파여있기 때문에 제발~~



히어로들의 뒷모습도~



꿇어!!



부녀샷 ㅜㅜ



우선 진 히어로 타노스~ 인피니티 건틀렛에 스톤들도 다 박혀있고 빌런이라
탐탁치 않았는데 보고나니 ㅜㅜ)b 포함된게 완전 좋았네요~ 채색도 굿굿~



질풍노도의 사춘기 그루트 ㅋㅋㅋ 게임기 화면과 상단의 색이 좀 없긴 해도
그루트 팬이라 굿굿~



헐크도 잠깐이지만 꽤나 잘나왔습니다.
근육근육~



너무 타이즈 아닌가 했더니 진짜 액체 타이즈타입이라닠ㅋㅋ 멋졌던~



스파이디 ㅜㅜ)b 아이언맨이 만들어준 버전이긴 하지만 그래서 또~



거미발도 포함되었으면~ ㅎㅎ



가오갤 커플 ㅜㅜ



다 마음에 들었던지라 나머지 멤버들도 이렇게 좀 나와줬으면...싶더군요.
닥스 등등 나올게 너무 많은데 ㅠㅠ 20주년이라고 사인 팝콘통이~



포스터도 굿굿~




핑백

  • 타누키의 MAGIC-BOX : [어벤져스] 풀백카 굿즈 풀세트 2019-04-25 18:24:57 #

    ... 일 마음에 드는~ 받아보니 인피니티워 때 나온 굿즈라 싸기도 하고 재고떨이로 넣어주는 상품인가 보더군요. 가망없어 굿즈가 다 망한지라...그러고보니 그때는 잘나와서 스페셜팩으로 샀었는데;; 도열한 붕붕이~ 각 캐릭터 특성에 맞춰서 너무 잘 나왔던지라 대만족~ 타노스 건틀렛부터 그루트까지 ㅜㅜ)b 뒤태는 엇비슷~ ... more

덧글

  • 우와 2018/05/04 17:35 # 삭제 답글

    우와!! 콤보 3만원에 저 피규어가 다 포함된건가요!?!?!? 대박!!!
  • 타누키 2018/05/04 17:45 #

    네 완전 혜자죠~~ ㅎㅎ
  • LionHeart 2018/05/04 23:53 # 답글

    어...저도 샀는데 왜 전 가오갤 커플은 안들어잇을까요...
  • 타누키 2018/05/05 00:29 #

    초기 운 좋은 사람들만 받았다고 ㅜㅜ 아무래도 악성재고 물량떨구는거라 그런가 봅니다;;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136557
7496
4946885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3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