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마블 티셔츠와 에어리즘 by 타누키






마블 물병 증정때문에 지르게된 유니클로입니다. ㅎㅎ 우선은 UTGP~
여기서 스파이더맨만 ㅜㅜ 디자인도 프린트도 꽤 마음에 듭니다.

어떤 방식인지 모르겠지만 프린트가 옷에 결합된게 녹아든 수준이라 오~
몇년전에 샀던 유니클로 프린트 티셔츠보다 나아진 것 같네요.



SPRZ NY EAMES, 임스부부의 작품으로 MoMA의 스페셜 에디션이라고~
프리즘같은게 마음에 드는~



그리고 라스트로 추파춥슼ㅋㅋ 앞의 2개는 좀 두꺼운데 이건 얇네요.



근데 예상 못했던건 이것만 뒤에 프린트가 있는ㅋㅋ 이걸 못 보고 사다닠ㅋ



에어리즘도 사봤는데 검색에서 런닝이 없어서 찾느라 애먹었네요.
탱크탑으로 분류될 줄이야;; 메쉬로 정말 얇지만 촘촘하고 부드러운게
비싸긴 하지만 꽤나 마음에 듭니다.



그리고 목표(?)였던 마블 텀블러~ 뚜껑이나 일러스트 모두 마음에 드네요~



귀욤귀욤한 SD사이즈~ 근데 텀블러로서는 상단이 너무 무거워섴ㅋㅋㅋ
게다가 안에 고무패킹이 없어 좀 불안할 것도 같고;; 뚜껑에 비해 입구가
꽤나 좁은지라 다른 텀블러 뚜껑으로 대체하기도 힘들 것 같곸ㅋㅋ
실사용에는 좀 애먹겠네요. ㅜㅜ




핑백

덧글

  • 밥과술 2018/05/11 02:15 # 답글

    추파춥스 좋네요. 지금 일본 유니클로에서는 빅맥 50주년 기념 맥도날드 티셔츠 시리즈를 파는데 맘에 드는게 있어 고민중입니다..
  • 타누키 2018/05/12 13:08 #

    키치하니 괜찮더라구요~ 지름은 언제나 옳으니 지르세요~ ㅎㅎ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88726
3866
4942664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3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