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최고!! 아이패드 프로와 애플 펜슬 by 타누키






갑작스럽게 비보탭이 죽으면서 지른 아이패드 프로입니다. 차라리 좀 더 일찍
죽었으면 이것만 샀을텐데 ㅜㅜ 어쨌든 태블릿은 필요하다보니~

애플빠(?)라 그런지 케이스부터 역시 마음에 듭니다. ㅎㅎ;;



부속은 심플~ 충전기는 2.5A로 높네요.



아직 이어폰도 꼽을 수 있고~



신버전이 나온다는 것 같긴한데 가격도 내려왔고 그래도 이정도면~ 싶네요.
계속 애플을 써서 외관상 별다를건 없고 버튼이 대각선이라 누르기 힘든 것만
좀 신경쓰이네요. 스크린샷 누르기가...



그리고 대망의 애플펜슬~ 이것때문에 예전부터 고민해왔는데 이것도 가격이
조금 내려왔고 블루투스로 연결하던데 심플하니 괜찮습니다. 다만 좀 무겁고
유광이라 좀 미끄러운게 아쉽다면 아쉬운?? 물론 무게가 좀 있어서 선긋기
편한 점도 있으니~ 뒷커버는 자석인게 편하지만 락을 걸 수 있었으면 싶네요.



펜슬과 한 컷~ 10.5인치에 지금은 없는 로즈골드로 샀더니 마음에 듭니다.
생각보다 화면도 크고 확실히 간단한 작업하기엔 아주 편해서~



사파리 등 기본적으로 PC버전으로 보이는게 좀 적응이 안되지만 넓게 보이니
또 적응이 되고 편하네요.



다만 폰과 비율이 달라서 화면 구성이 달라지는게 게임뿐만 아니라 카톡까지
많이들 바뀌네욬ㅋㅋ 패드용을 따로 깔아야하는건 아닐테고;; 폰 복원으로
덮어씌웠더니 앱들이 폴더에 안들어가 있는건 좀 그랬네요. ㄷㄷ



그림은 메디방이란게 제일 익숙하면서도 좋더군요. 레이어 등 페인터의 기능을
대부분 쓸 수 있는게~ 물론 다른 프로그램도 많이들 지원하긴 하던데 UI 등이
조~금씩 다른 와중에 편해서~



간단히 몇 장~ 잡히는 크기인데 쉽게 슥슥되는게 정말....좋네요. 와콤만 써오다
이렇게 써보니 정말 2세대는 달라서 ㅠㅠ)b 필압도 좀 유려한 감이 있긴 하지만
편하게 컨트롤되고 아주 마음에 듭니다. 오래오래 쓸 수 있기를~










덧글

  • 커부 2018/06/11 00:02 # 답글

    요즘..아이패드 뿜뿌 오는데 하..고민되네요
  • 타누키 2018/06/11 18:19 #

    ㅇㅎㅎ 확실히 윈도우에서 하는 작업은 무리지만 소비용으로는 괜찮았네요~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154636
7496
4945632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3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