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첫 기계식 키보드, HACKER INFINITY RGB K520 갈축 by 타누키






기계식의 로망을 가지고 질렀던 제품입니다. 과거형인건 2년이 넘어가면서
스테빌라이저가 영 마음에 안들어서 바꾼지라 ㅎㅎ 늦게나마 써보네요.

우선 당시 저소음 계열인 갈축 중에서 골랐으며 적당한 가격 중 카일인
이 제품으로 샀습니다. AS는 2년인데 넘기도 했고 뭐...바꾸고 싶었던지라~

처음부터 반복입력불량(?)비슷한 걸로 교환받기도 했고 문제가 없는건
아니었지만 쉬프트 등의 스테빌라이저는 입력이 안되는 문제로 새끼 손가락
힘이 너무 들어가서 ㄷㄷ 그래도 사각사각하는 맛이 기계식이라 나름~ ㅎㅎ



숫자키는 거의 안쓰다보니 텐키리스로 골랐고 RGB의 화려함이 좋아서
질렀는데 아주 마음에 들었네요. 특히 사출의 독특함으로 각인이 반투명이라
LED빛이 올라오는게 좋았는데 현재 저소음 중엔 그런 제품이 거의 없는 듯~



요즘엔 아예 케이블 분리형이던데 케이블 방향 잡아주는 가이드만 해도~
사실 분리형은 좀 불안한 감이 있어서 ㅜㅜ 하긴 아예 들고 다니는 경우도
있다고 하니 그럴 때는 분리형이 제일이긴 하겠습니다.



전용 프로그램도 있었는데 덮어 씌우기가 영....별로 였던지라 차라리 그냥
아이콘으로 단축키 만드는게 편하더군요. ㄷㄷ 이게 뭔짘ㅋㅋㅋ

나름 청축보다는 저소음이었고 치는 맛도 있었기 때문에 괜찮았던 제품이네요.
초반 불량과 낮은 내구도가 좀 별로긴 하지만;; 뭐 이정도면 처음 고른 걸론~




핑백

덧글

  • 나녹 2018/05/29 05:12 # 답글

    불빛 화려하네요!
  • 타누키 2018/05/29 20:05 #

    요즘엔 다들 기본인 것 같네요. ㅎㅎ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497832
3900
4989507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4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