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산] 맛있는 비빔밥과 팥빙수, 목멱산방 by 타누키






수요미식회에 나와서 한번 들려보고 싶다~하다하다 들려봤습니다.
역시나 사람이 엄청나더군요. 그래도 생각보단 빨리 줄어들어서 다행인 ㅜㅜ



별은 아니지만 미쉐린 가이드에도 올랐나 보네요. 2년 연속이라니 오오~



여기가 제일 전망이 좋을 듯한~



남산 케이블카에서 바로 건너서 계단을 오르면 도착하기에 주차만 해결되면
접근성이 생각보다 괜찮더군요. 당시는 가게 앞의 도로가 공사중이었습니다.



이름을 호명하면 들어가는 방식으로 주말엔 예약이 안된다고~ ㅎㅎ
야외에도 자리가 많습니다. 그래도 이렇게 밀릴 정도라니 주말이라곤 해도;;



9500원의 불고기 비빔밥~ 다양한 채소와 열무김치, 콩나물국이 제공됩니다.



고기 양도 많고 맛도 좋은~ 밥도 괜찮고 비빔밥으로서 꽤나 좋았네요.
고추장은 따로 단지에 마련되어 있는데 달짝지근한정도라 맵지않아 굿굿~



육회비빔밥은 불고기 대신에 육회가 따로 나오는데 다른 곳과 달리 양념이
진하게 들어가 있네요. 맛은 그리 강하지 않지만 양념이라니 의외였던~
12000원으로 제일 높지만 적당히 달짝지근한게 역시나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시켜본 산방 눈꽃빙수~ 小자가 8000원인데 양도 적당하고 좋네요~
우유빙수로 팥과 떡을 따로 주길레 얹어먹는건가~ 싶었더니 안에도 있습니다.



전라북도 장수군 산서면의 팥이라는데 진짜 빨갛게 잘된데다 기성품처럼
맛도 달달하지만 안이 꽉차고 진짜 맛있어서 사실상 제일 좋았던 메뉴네요.
놋그릇에 나오는 것도 좋았고 가격도 맛에 비해 저렴한 편이라 다음에도
다시 들리고 싶은 집입니다.



한과는 기성품을 팔고 있습니다. 세트로도 파는데 세트와 단품의 가격차는
100원이랔ㅋㅋ 차도 많고 식사를 하면 차를 천원할인해주더군요.




핑백

  • 타누키의 MAGIC-BOX : 남산 산책 2018-06-20 21:23:07 #

    ... 목멱산방에서 식사를 기다리며~ 뭔가~ 했더니 산마늘 꽃, 그런데 명이나물이 산마늘인지는 이번에 안ㅋㅋ 후드가 없으니 빛이 잘 들어오는~ 뭐 나름 마음에 드네요. ㅎㅎ ... more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애드센스시즌2

사이드2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23621
4174
4737781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1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우이하루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