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전선] 6월까지의 정산 by 타누키






디제이맥스와의 콜라보~ 리듬게임은 쥐약이라 잘 모르겠지만 흥미로웟던~
팬티 & 스타킹 with 가터벨트 느낌이~



일러스트도 좋았고~



음악이라 번외적 이야기지만 괜찮은~



엑스트라 인형이 많이 들어왔는데 기타 모션인게 다들 멋진~ 전용장비를
야간용으로 줘서 좋던 ㅎㅎ



보스였던 페일도~



후반으로 가면 난이도가 꽤 있었는데 특히 이 단계가 제일 어려웠네요.
많은 인형들이 필요한데 그렇게 많이 키워놓질 못해서 그냥 몸빵형식으로
밀어붙였습니다. 한두개를 세워 놓느니 아예 다 막아놓고 천천히 죽여버리는
방식을ㅋㅋㅋ



디제이맥스 스타일 번외게임은 진짜 몇번 실패했....ㅜㅜ 역시 리듬게임은
옛날부터 손이 못 따라가서 ㄷㄷ 파손된걸 보기 위해서는 아니고...흠흠;;



주요멤버였던 썬더도 얻고~ 파밍은 진짜 엄청 안나와서 망...많이 하지
못하긴 했지만 ㅜㅜ



한 여름 밤의 꿈이었던가~ 가구만 줄창 나와서 ㅜㅜ DSR-50 스킨 얻고 싶..



원하는 5성 하나를 주는 이벤트는 SR-3MP를 골랐습니다. 찾아보니 하나도
못 얻은 인형 중 효용성있는건 카르카노 자매와 이 녀석 정도라~
이렇게 보여도 화력이 ㅎㄷㄷ하다고~



밀리터리 게임에서 많이 보이던 AUG도 받고~ 머리에 꽃은 왜;;



아동절이었던갘ㅋㅋ



보상으로 받았던 TAC-50, 왜 이렇게 소총만 자꾸 주는지 ㄷㄷ ㅜㅜ



MP-433도 맘에 들어서 한 컷~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애드센스시즌2

사이드2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54634
6390
4603524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87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우이하루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