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월드컵] 벨기에 2:1 브라질 by 타누키






수비수 페르난지뉴의 자책골이 초반부터....사실 거의 원사이드로 브라질이
두들기고 있었는데 ㅜㅜ 먹히고 나니 벨기에도 살아나고 공간도 남고~



하다보니 루카쿠의 몸빵 후에 데브라이너의 대포알 슛이 크으~~~~~~
속도가 장난 아니었네요. 이번 대회 손에 꼽는 무회전(?) 슛인 듯 ㅜㅜ)b
덕배라고 불린다는데 이젠 슛까짘ㅋㅋ



비첼 개그짤ㅋㅋㅋ



아우구스토 헤딩 진짜....구석 크으~ 쿠르투아가 진짜 MVP급으로 그동안
다 막아 줬는데 이건 어쩔 수가~



하지만 네이마르의 떠먹여주는 패스를 뱉어내기도 ㅜㅜ 하아...이런건 좀;;
수많은 찬스를 만들어줬지만 결국은 못 넣었네요. 일본 생각도 나고...

그래도 루카쿠나 워낙 멋있는 장면들이 많아서 재밌었던 한판이었습니다.
그리고 쿠르투아 선방쇼는 정말 대단했네요. 진짜 MVP인 듯 ㅠㅠ)b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애드센스시즌2

사이드2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83795
4384
4566241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84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우이하루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