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 덕구 사망, D90 by 타누키






D90이 완전히 사망하였습니다. 물론 예전부터 메인보드가 맛이 가서 D750을
사긴 했지만 측거점이나 기타 문제에도 우선 찍히긴 하기 때문에 집에서
찍는 스냅에 서서브로서 써왔는데 이제는 아예 작동을 안하네요. ㅜㅜ
D750을 이제 좀 더 자주 써줘야~



전원 자체가 안들어오기 때문에 셔터박스 문제는 아니겠지만 114584컷이
마지막이었네요. 2009년 제주도에서 FZ-50이 고장나면서 바로 샀던지라
9년도 넘게 썼다보니 제일 오래 쓴 카메라가 되었습니다. 명예의 전당인
제습함으로 모셔야겠네요. 첫 포스팅을 끝으로 안녕히~




덧글

  • 휴메 2018/07/19 19:05 # 답글

    저런... ㅠㅠ
    그래도 제 명은 어느정도 다 하고간것 같네요..

    전 d80을 세번째 들였지요..
    (처음 제 값 다 주고 사전구매 한 것을 15개월 쓰고 팔고 두번째건 중고로 구입해 3달 쓰고 팔고 지금건 두달 전인가에 5천컷짜리 사서 간간이 사중입니다. 메인은 D750이지만 옛날 d80 처음 쓸때가 사진 한창 열정적으로 찍던때라 그 색감이랑 가볍고 작은 휴대성이 자꾸 그립더군요.)

    아껴줘야지만 디지털 기기라 수명 짧은건 어쩔수 없겠죠 ㅠㅠ..
  • 타누키 2018/07/19 19:34 #

    크롭이 확실히 가볍긴하죠. ㅎㅎ 그래서 전 소니로 결국 ㅠㅜ 이제 다시 D750을~ 하고 들어보니 이렇게 무거웠었나 싶더라구요. 체력저하가 느껴지던;; ㅜㅜ
  • 휴메 2018/07/19 21:30 #

    저도 또 소니로 갈까싶었는데 그냥 후지로 넘어갈까 생각중이네요..
    ㅎ..(10년 전 즘에도 니콘->소니->후지였던터라...)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애드센스시즌2

사이드2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478452
3924
4692264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89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우이하루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