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로] 맛있는 안심 돈까스, 정돈 by 타누키






등심도 맛있었지만 안심도 먹어보고 싶어 들린 정돈입니다. 당시도 줄이
길었지만 이번에도 브레이크타임에 가까울 시간대인데 줄서야했던 ㅜㅜ

차림은 똑같으니 패스~ 돈까스는 안심이라 모양도 동그랗고 좀 다르네요.
맛도~ 정말 너무 부드러워서 ㅜㅜ 수비드한 스테이크맛이라 맛있습니다.
안심이 천원 더 비싼 이유가 있는 듯~ ㅎㅎ 등심은 그래도 돈까스 느낌인데
안심은 다른 느낌이라 아주 좋았네요~ 다음에도 안심을 먹고 싶은 ㅠㅠ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387638
4060
4861143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3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