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로] 짭조름한 토코 돈코츠 라멘, 부탄츄 by 타누키






이 곳은 아니지만 한번 먹어보고 좋았어서 다시 들린 부탄츄입니다.
서양집 부근으로 조금 구석이기는 하지만 대학로에도 지점이 있네요.



안은 깔끔하니~ 아무래도 자리가 조금은 여유있어 편합니다. ㅎㅎ



이번엔 토코 돈코츠 라멘, 간장버전으로~ 시오가 적절한 간이라고 해서
저번엔 시오를 먹었는데 이번엔 진해도 도전해봤....근데 진짜 좀 짜네요.
가격도 괜찮고 밥이나 면을 무료로 주기 때문에 간만 빼면 맛도 양도 굿~

확실히 시오쪽이 취향에 맞는 듯~ ㅎㅎ 치지면이라고 약간 꼬불한 면을
시켜봤는데 이게 우리가 보통 먹는 라면같은 모양에 쫄깃해서 꽤 좋습니다.
보통 스트레이트인데 치지가 제일 마음에 드네요. 근데 서버분들이 다들
일본분 느낌인데 요즘 외국인들이 많다곤 해도 일본인들만 구하는건지
대부분의(?) 가게들이 그렇게 운영하는게 신기하긴 합니다. ㄷㄷ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669741
3218
4956093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4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