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전선] 난류연속 결산 by 타누키






힘들었던 난류연속이었습니다. 스토리보기도 이렇게 빡세면 앞으로는
끝까지 볼 수 있을지;;; 그나마 공략법들이 많이 나와서 다행이었네요.
돌풍구출도 건담은 커녕 탱크도 힘들어서 회피법따라 겨우 한번 깬 ㅜㅜ
자원 등 다 박살나서 파밍도 망한 ㅠㅠ



미연시도 아니고 선택지라닠ㅋㅋ



출석보상이었나로 받은 Cx4 스톰



파손 컷, 일반도 항복모드 느낌이랔ㅋ



무슨 건담이니 탱크니 별 애들이 많이 나와서 파손 자원이 엄청나게 들어서
장난아니었네요. ㅜㅜ 느린 산탄총이나 기관총만 주로 키웠었던지랔ㅋㅋㅋ
이제부터라도 스토리용으로 다른 총기류를 빨리 키워야겠습니다. ㅜㅜ
그나마 3라운드의 좀비떼에는 좀 쓸모가 있었지만 역시 어중간한 제대는;;

아니 사실 AR제대를 안키운게 제일 문제인 듯 ㅜㅜ 추가 보너스가 대부분
스토리 상으로 중요한 AR제대인데 M4A1을 제외하곤 AR을 안키워섴ㅋㅋ



AK-74U, 신규 스토리 인형으로 뭔가 USA스러운 느낌이라 재밌는ㅋㅋ



파손 컷은 사이드로~



QJY-88, 신규인형인 88식으로 토끼귀인가 했는데 말인 우마라는 것 같네요.
우마무스메라니 독특한;; 다만 성능이 별로라는데 기관총이니 아무래도
키울 듯ㅋㅋㅋ 근데 K11을 훨씬 더 많이 돌렸는데 이리 안나올 줄이야 ㅜㅜ



파손 컷, 역시 안경타입의 정석!



SAR-21, 파밍으로 나와줘서 땡큐~



파손 컷도 단정히~



A-91, 신규인형으로 겨우 하나 파밍한 ㅜㅜ 소련 술꾼 느낌이 어울리는ㅋㅋ



파손은 광년이 모드인게 멋지네요.



마지막 보스는 정말 몇번을 트라이했는짘ㅋㅋ 도발인형이 더 오래버티는ㅋㅋ



사실 권총, 소총 제대를 굴려보질 않아서 이번이 처음이었는데 대단했네요.
노태우나 이유식도 아직 크는 중이고 다 키운 소총이 그나마 이것들이라;;
인형은 그나마 얻는 편인 것 같은데 소린이라 키우는게 어렵네요. ㄷㄷ



카르카노 M91/38, 신규총기 얻는다고 돌리다 나와준~ 드디어 포도를~ ㅜㅜ
공략을 봐도 꽤나 쎈 것 같던데 빨리 키워야 봐야겠습니다. ㄷㄷ;;



파손 컷, 은장도 느낌이 ㄷㄷ



MP-448, 출석보상으로 나온~



파손 컷은 아동학대 느낌;;




핑백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27566
2883
5091079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4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