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심] 보온최고! 어피치 이중 스텐컵, 카카오프렌즈 콜라보 by 타누키






50주년을 맞이하여 카카오프렌즈와 콜라보하여 스텐컵, 보틀, 머그컵 등
다양하게 넣어줘서 팔더군요. 그래서 얼마전에 커피를 샀었는데 또 산;;
근데 보통 사은품이 있으면 가격을 교묘하게 넣어서 사은품 가격을
어느정도는 받기 마련인데 이건 구성이 없는 것과 비교해도 괜찮네요.

그런데 스텐컵은 모카골드 마일드만 줘서 선택지가 ㅜㅜ;;
머그컵은 다양하지만 이게 좋아서~



어피치 뒤태가 정말ㅋㅋㅋ



뚜껑도 좋지만 컵에도 귀엽게 넣어줘서 대만족~ 게다가 그냥 스텐컵인가
했는데 알고보니 이중이라 결로현상도 없고 보온성이 상당해서 꽤나~
마음에 듭니다. 커피만 많이 마시면 하나 더 사고 싶을 정돜ㅋㅋㅋㅋ



모카골드 마일드는 라이언이 메인 모델이라 스틱도 다양하게~ ㅎㅎ
만족스러운 지름이었습니닼ㅋㅋ




핑백

  • 타누키의 MAGIC-BOX : [다이소] 2019 벚꽃 에디션 2019-03-10 17:43:59 #

    ... 왔더군요. 안그래도 이중스텐컵이 좋아서 다음에 보면 또 사야지 했는데 텀블러 머그가 나와서 질렀습니다. 대부분의 종류가 하얗거나 분홍 버전이 나와있는데 핑크로~ 카카오프렌즈 것보다 크고 손잡이가 달려서 편하고 좋았네요~ ㅎㅎ 커버도 실리콘 처리가 살짝 되어있어 편하면서 안전한게 좋네요. ㅎㅎ 문제는...쇠냄새가 좀 납니다;; 몇 ... more

  • 타누키의 MAGIC-BOX : [맥심] 마블 어벤져스 콜라보, 이중스텐 텀블러 2019-04-02 17:28:26 #

    ... 어벤져스로 돌아온 텀블러입니다. 보틀과 같이 나왔는데 보온보틀은 너무 많고 안그래도 이중스텐류를 추가하고 싶었던지라 질렀네요. 머그처럼 손잡이가 없는건 아쉽지만 카카오때처럼 이중스텐의 성능은 확실히 괜찮아서 마음에 드네요. 다이소 것은 금방 겉까지 영향을 받으면서 보온력이 아쉬웠던지라 ㅜㅜ 의외로 둘레가 있다보니 한 손에 쥐기 ... more

덧글

  • 핑크 코끼리 2018/11/27 10:02 # 답글

    아.. 컵만 주는 줄 알았는데 맥심 커피 봉지 하나 하나에 그림도 들어가 있는거군요
    심장이 아프네요 너무 귀여워서 ㅠㅠ
  • 타누키 2018/11/27 19:04 #

    지르세요~ ㅎㅎ 저도 패키지가 괜찮더라구요~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300624
3696
4957119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4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