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 맛있는 새우와 소고기의 반반카레, 모나미카레 by 타누키






독특한 카레 플레이팅으로 눈길을 사로잡아 들린 모나미 카레입니다.
아모레 퍼시픽 주변의 골목에 있으며 이 동네의 새로운 가게들도 공사가
거의 끝났네요. 그리고는 용리단길이라고 부르던데 과연 어떻게 될지~



바타입의 자리와~



테이블이 있는데 꽤나 심플하네요.



그래서 더 잘 어울리는 듯한~



드디어 나온~ 좌측이 새우 크림 카레, 우측이 소고기 토마토 카레입니다.



밥이 아무래도 걱정되긴 했는데 생각보다 단단하진 않고 고두밥정도?
그런데 카레가 양쪽다 진~하면서 확연히 다르다보니 꽤나 맛있네요.

간이 강한 편인데 최근엔 가벼운 스타일의 카레만 먹어봐서 그런지
오랜만에 진하고 묵직한 맛이 마음에 듭니다. 건더기도 꽤 있는 편이고
만원 이하에 아주 만족스러웠네요. 다른 메뉴도 다 먹어보고 싶은~



메뉴판은 이렇게~ 원래 대구에 있는 맛집이었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구미에서 농사를 짓는 부모님의 쌀을 쓴다고 써있는게 스토리가 있네요.



낮에는 또 자연광이 들어 좋다니 시간이 나면 한번 들려보고 싶습니다.




핑백

덧글

  • 고양이씨 2018/12/04 17:38 # 답글

    플레이팅도 예쁘고 내부 조명도 은근 예쁘네용 ㅋㅋ
  • 타누키 2018/12/04 23:59 #

    괜찮더라구요~ ㅎㅎ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252624
3696
4957071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4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