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 묘한 믹스의 브라운 돈가스, 북천 by 타누키






신용산역 주변의 용리단길에 위치한 돈까스 가게로 한번 들려본~



테이블이 많지 않네~ 했더니 2층에도 자리가 있다고 하네요. 낚시를
좋아하시는지 벽에 관련 물품들이 많이 걸려있습니다. ㅎㅎ



그리고 나온~ 브라운 돈까스와 세트 우동입니다. 합쳐서 만원으로
괜찮아 보입니다~ 3대 돈까스라고도 하는 것 같더군요.



돈까스는~ 흔한 경양식인가보다~했는데 요즘 일본식 돈까스처럼
꽤나 두터워서 독특합니다. 그러다보니 스테이크처럼 상당히 포만감이
들고 후추후추한 소스와 튀김옷으로 느끼함없이 괜찮았는데~

튀김옷과 고기가 붙어있지 않고 분리되는데다 돼지고기 스테이크
스타일이라해도 정돈같이 정말 부드럽게 나오는데 비해 더 얇은데도
덜 부드럽다보니 아쉽네요. 경양식과 일본식의 믹스같아 독특함이
마음에 들어서 더...ㅜㅜ




핑백

  • 타누키의 MAGIC-BOX : [용산] 맛있게 매콤한 돈카츠 카레, 모나미카레 2019-01-17 12:53:04 #

    ... 반반이 좋아 다시 들린~ 메뉴에서 젤 높은 가격인 돈카츠 카레를 시켜봤는데 생각보다 고기도 도톰하고 북천에서 좀 아쉬웠었다보니 여기가 꽤나 마음에 드네요. 매콤하니 진한 카레와 조화가 맛있습니다. 꽈리도 하나~ 크림으로 데코한 것도 좋고 굿굿~ ... more

  • 타누키의 MAGIC-BOX : [용산] 두툼한 치즈듬뿍 돈까스, 돈까스잔치 동빙고점 2019-03-15 12:21:43 #

    ... 도랄까 일본식에 가까울 정도라 정말ㅋㅋ 그리고 가운데 부근에는 치즈가 듬뿍~ 체다와 모짜렐라의 조합이라는데 고소하니 괜찮고 경양식을 두텁게하면 고기가 뻑뻑해 아쉬웠던 북천에 비해 더 두터우면서도 더 부드러워서 마음에 듭니다. ㅎㅎ 모둠도 한 컷~ 결국 일행의 모둠은 남겨서 포장했는데 포장도 셀프로 진행할 수 있게 한 쪽에 코너를 ... more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706741
3218
4956130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4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