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청동] 맛있는 생일맞이 조각케이크, 듀자미 by 타누키






대림미술관에 코코 카피탄 전시를 보러갔다 생일 자축 케이크를 어디서
사나~하고 찾던 중, 톡에서 얼마전 삼청동 듀자미가 올라왔었기에 ㄱㄱ~

브라질대사관에서 좀 더 위로 올라가야하는데 신사동에만 있는 줄 알았던
듀자미가 삼청동에도 있으니 좋네요~ 케이크도 워낙 많은 카페들이
있어서 그런가 약간 여유있는 듯~



처음엔 크리스마스 시즌에 찾아갔었기에 텅텅 빈 것만 봤었는데 드디어~
시켜볼 수 있었네요. ㅎㅎ 한두개 사다보니 이거 홀케이크를 살까~하는
생각도 드는게 함정;;



안은 아기자기해 보이던~ 포장하느라 겉에만 봤는데 안도 예쁘더군요~



바깥쪽만 간단히~



건너편 색상도 눈에 들어오고~



포장해온~ 남는 공간은 종이로 막아놓고 들고 다녀도 어느정도 괜찮게
잘해주셨네요~



첫 타자는 구름둥둥~ 수요미식회에서부터 먹어보고 싶었는데 ㅜㅜ
일반 공예형으로 보여서 꾸덕하거나 그런건가 했는데 마치 생크림처럼
완전 부드러운게 신기하고 괜찮던~ 딱 부드러우면서 질지 않은 정도로
사르르 녹아서 좋았네요~



정말 구름같은~



시트는 피스타치오에 안은 산딸기, 바닐라 크림을 넣어서 무스와 함께
적절한 산미로 다가오는게 맛있네요. 꾸덕한 타입이었으면 약했을테고
강했으면 안어울렸을텐데 딱 적당한 밸런스라 꽤 마음에 들었습니다.



보드라운 딸기 생크림 케이크
사르르 녹는 우유로만 만든 동물성 유크림에 생딸기, 쉬폰보다 촉촉하고
부드러운 시트까지 정말 맛있고 깔끔하니 사라지는게 아주 좋았던~
미니 홀사이즈 케이크가 2만초중반대라 그냥 홀사이즈를 살까 고민되던~
생딸기가 정말 신선한게 크~

다만 포장에서는 시트나 종이받침이 없다보니 좀 무너졌네요. 조각을
포장할 때는 받침을 대줬으면 좋았을텐데 모양에선 약간 아쉽습니다.



초코가 땡길 때~



다크초콜릿에 초코무스, 바삭한 휘앙틴의 조화가 상당히 꾸덕하니 맛있고
상단의 쿠키는 솔티해 딱 포인트가 되던~ 시트가 비교적 단단해 조각조각
흩어지면서 바삭고소해 씹는 맛과 함께 아주 좋았으면서 몇번 먹어봤는데
이름이 뭐지 했다가 이번에 알게 되었네요. 전체적으로 다 맛있어서
마음에 들고 다음에 또 나머지 케이크들을 먹어보고 싶은 가게입니다.




덧글

  • 핑크 코끼리 2019/01/09 13:03 # 답글

    구름 케이크 제가 먹었을 때랑 조금 달라졌네요. 오홍. 전시는 어떠셨나요?
  • 타누키 2019/01/09 17:33 #

    전시는 부러우면서도 괜찮더라구요. ㅎㅎ
    사진보다 캘리그래피랄까 그쪽이 더 좋았습니다.
  • 릴리안 2019/01/09 16:07 # 답글

    여기 딸기생크림케익 정말 맛있어요. 예전에 가족 생일 케익는 꼭 여기 딸기생크림케익으로 산 기억이네요ㅎ 조각도 좋지만 미니 홀사이즈가 부담스럽지 않은 크기라서 미니 홀사이즈도 괜춘해요ㅎ
  • 타누키 2019/01/09 17:36 #

    서너 개 사면 홀사이즈 가격이 나오다보니 정말 ㅎㅎ
    진짜 맛있더라구요~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116478
15727
4911750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3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