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안컵] 일본 3:0 이란 by 타누키






와....이게 이렇게 풀리나요. 운이 좋다기엔 이미 전반도 괜찮았고 참~
일본 잘하네요. 부러운 ㅜㅜ 이란은 매너도 드럽고 진짜 마지막엔;;;
그렇게 욕먹으면서도 체력관리하고 수비전략으로 돌리다 진짜 싸워야
할 때 제대로 해내다니 ㅎㄷ

과연 사비의 예측대로 카타르가 올라올지 ㅋㅋㅋ 결승도 꿀잼이겠네요.




덧글

  • 역사관심 2019/01/29 12:13 # 답글

    매너 진짜;; 중동 하여간.
  • 타누키 2019/01/29 12:27 #

    이날 진짜 별별 노매너 다 나왔네요. ㄷㄷ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446636
3944
4908103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3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