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맛있는 한우생불고기와 쭈꾸미, 사또가든 by 타누키






더카핑 세미나가 끝나고 들렸습니다. 기흥IC 주변의 고매동 음식 골목에
주차장도 크게 있고 괜찮았네요.



우선 고기느님~~ 크으 ㅜㅜ)b 생이라 샤브샤브같이 나와서 큼지막하네요.





한우불고기긴하지만 15000원이면 가격이 좀 있다~ 싶었는데 쭈꾸미도
한접시 나오길레 어리둥절했네요. ㅎㅎ 메뉴판에도 써놓았으면 좋았을텐데
낙불고기는 낙지가 포함되어 2만원이라 그런가보다 했는데 그냥 불고기도
주꾸미를 주다니 가성비도 맛도 꽤나 마음에 듭니다. ㅠㅠ)b



주꾸미는 육수에 살짝만 데쳐서 머리만 넣고 끓이고 바로 꺼내 손질해줘
편하기도 하고 맛도 좋네요.



주꾸미가 포함되어 육수도 맛있어지고 고기나 버섯 등도 좋아서 굿굿~
밥맛도 좋고 완전 마음에 들었네요.





찬도 많고 기본 이상은 해서 좋았던~



가지나 무침도 집밥스타일이라 굿굿~



테이블이나 룸도 많고 맛과 양 모두 좋아 마음에 드는 맛집이네요.
다시 가보고 싶은~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321637
3603
4859764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3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