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로그인 렌트카 K5 후기, 제주옥션 by 타누키






제주옥션에서 가격비교를 하다보니 중형인 K5를 꽤나 싸게 렌트해줘서
로그인 렌트카로 이용했습니다. ㅎㅎ



모델은 잘 모르지만 요즘 차라 그런지 잘나가고 꽤나 좋던~ 순정(?)이라
기능이 많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완전자차로 들었지만 세부적으론 예외가 또 몇개있더군요. 특히 휠이
포함이 안되던데 미숙자가 쉽게 긁을만한 부위라 좀;; 아마도 다른 업체도
그렇게 하긴 하겠지만~



휠로 블루투스 컨트롤이나 계기판 기본 점등 등 오래된 차를 몰다보니
좋아 보이는 기능이 한가득 ㅜㅜ



다만 순정이라 엉따도 없고~ 네비는 업데이트한지 오래되었는지
과속 속도도 다르고 반납할 때 로그인 렌트카 검색하고 갔다가 엉뚱한데
찾아갈 정도로 옛날 자료라 ㄷㄷ

그래도 차와 가격이 우선 좋았기 때문에 전체적으로 마음에 들었네요.
반납할 때 까다롭게 체크하지 않았고, 쓰레기도 그냥 놔두라고 하시고
셔틀버스도 무난하니~




핑백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90499
3866
4943165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3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