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 아이파크몰] 즐거운 짱구 페스티벌 전시 - 2 by 타누키





1편에 이어서 흰둥이, 짱아와 함께 목욕하는 짱구~ 귀여운 ㅎㅎ



화장실돜ㅋㅋ 각자 방으로 꾸며져있어 컨셉잡고 찍기 좋게 만들어 놨던~





유치원 버스는 가물가물한~



옷장 안의 짱구, 느끼한 목소리가 재생되는 듯한ㅋㅋㅋㅋ



빌런 측 ㅎㅎ



교실도 꾸며놓은~





찾아보니 채성아 선생님, 사실 나미리는 기억에 남는데 짱구의 담임이자
분량도 많은데 비하면 잘 기억이...;;



주인공팀~ 여기서 폴짝이며 찍으시는 분들이 많던 ㅎㅎ



교실은 색칠공부 삼매경~



앞에는 원장선생님과 짱구, 훈이가 풀세팅한 피규어가~





교실을 지나면 암벽위인같이 짱구네 얼굴이~ 사림이 워낙 많아서 그냥~



색이 없으니 뭔가 무서운 ㄷㄷ



지나면 티비도~ 다양하게 컨셉을 잡고 찍을 수 있는데 역시나 사람이 많아
기다리지 못하고 바로~



커튼 안에는 간단히 액션 가면이 반복 상영되고 있으면 한쪽에는 실루엣과
함께 찍을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여기도 핫스팟이던~




핑백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9 대표이글루_음식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182507
3255
5116271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3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