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시트] 주연배우들과 감독의 쇼케이스 GV - 3 by 타누키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열렸던 엑시트 최초 시사회 쇼케이스에서 열린
GV입니다. 조정석, 윤아, 김지영, 박인환, 이상근 감독이 참여해서 꽤나~
재밌었네요. 2편에 이어서 김지영 차례였는데 조정석 팬이라는 말에 ㅜㅜ



표정 정말 ㅋㅋ





그래도 백허그~



김태진이 재치있게 조정석이 백허그해줄꺼라고 하고 까꿍했다 죽을뻔ㅋㅋ



결국은 조정석의 백허그까지~ ㅠㅠ



박인환씨 차례에선 좀;; 앞의 당첨자분들이 다른 배우의 팬이었어도
센스있게 잘 연계해서 결국은 팬인 배우에게도 팬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해줬는데 이분은 박인환에게 원하는 팬서비스가 없다고 당차게 말해서
그런건지 눈맞추기하고 그냥 끝났네요. 아무리 자신의 배우가 아니라해도
대놓고 그렇게 말하는건 예의가 아닌 것 같아 보기 안좋았습니다;;





이상근 감독도 했는데 노래불러주기가 나와서 넘어갈까요했다가 감독이
하겠다고한겤ㅋㅋㅋ 센스있게 조정석 팬이라고 하니 조정석에게 데려다줘
보기 좋았습니다. 영화도 대박나길~




손가락 하트 일발 장전~



손하트도~



베어먹는 하트까지~





윤아 ㅜㅜ)b



잘 시키는~



조정석도 시원하게 냠냠~



하트를 먹다보니 하관이 얼얼한 ㅎㅎ




핑백

  • 타누키의 MAGIC-BOX : [엑시트] 주연배우들과 감독의 쇼케이스 GV - 4 2019-07-30 23:21:05 #

    ...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열렸던 엑시트 최초 시사회 쇼케이스에서 열린 GV입니다. 조정석, 윤아, 김지영, 박인환, 이상근 감독이 참여해서 꽤나~ 재밌었네요. ㅎㅎ 3편에 이어 이승환의 슈퍼히어로에 맞춰 태권지르기를~ 막기~ 아예 일어서서도 했네요~ ㅎㅎ 이제는 안녕~ 나와서도 한 컷들~ ... more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9 대표이글루_음식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401353
3070
5150945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4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