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기] 짭조름한 제주 생 밀푀유 치즈돈카츠, 키친 요시노 by 타누키





경희대갈 일이 있어서 밥집을 찾다보니 와라비 키친이란 곳이 나와 찾아가
봤습니다. 사장이 바뀐건지 현재는 키친 요시노라고 이름이 바뀌고 수조가
생겼는데 녹조가....안쓰는건지 관리가 영 안되는 것 같아 차라리 없애는게;



가격은 그대로네요. 제주 생흑돼지를 이용한 신메뉴들만 좀 높습니다.
그나저나 왜 흙돼지...





오픈키친을 안으로 들이고 바를 없애서 테이블을 늘렸나 봅니다. ㅎㅎ



소파석도 있고~ 인테리어를 정비한 듯~



독특한 이름에 시켜본 밀푀유 치즈돈카츠~ 보통 가게보다 밥의 양이 많아
마음에 듭니다. 모짜렐라를 넣고 말은 모양을 보고 밀푀유라고 붙인 듯한데
위에 가루 치즈까지 뿌렸네요.





생각보다~ 고기가 과장하면 육포처럼 단단하게 튀겨져서 튀김옷이 제대로
입혀지지 않아 안까지 기름이 들어간건지 잘라놓고 안익어서 다시 튀긴건지
아쉬웠네요. 향신료간과 함께 짭조름하니 모짜렐라와 함께 맛은 괜찮았지만
식감과 함께 이게 돈카츠라기보다는 뭔가 독일요리같아서 애매하네요.
돈카츠를 시켰는데 다른 요리가 나왔지만 괜찮게 먹었다 정도?!?? ㄷㄷ



두부 스테이크는 좋아해서 맛있었고 계란말이는 일본식이어도 넘나 달달~



정식으로 샐러드부터 미소국까지 풀코스라 돈돈정과 비교해보면 꽤 괜찮은
구성이라 좋았네요. 숟가락이 들어있는건 소스인가~했는데 알고보니
매실 푸딩이라 후식으로 마음에 들던~ 돈카츠로서는 애매하지만 구성이
괜찮고 맛이 없는건 아닌데다, 가격도 학교앞이라 그런지 괜찮네요.
진짜 뭔가 묘한ㅋㅋㅋ




덧글

  • 지나가다 2019/08/18 20:11 # 삭제 답글

    저도 오늘 가봤는데, 사장님이 바뀌었어요. 맛도 완전 다르고 헉 했네요; 인수를 하려면 제대로 레서피라도 배워서 해야지 너무 실망스러웠어요. 다신 안가려구요ㅠ 그나저나 원래 사장님은 어디에 차리셨는지..ㅠ
  • 타누키 2019/08/18 22:12 #

    헐 그랬군요...ㅜㅜ 나름 찾아보고 유명한 곳이어서 가봤는데 아쉽네요. ㄷㄷ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307637
3603
4859750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3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