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화 대학로] 고소한 밀크티, 오후홍콩 by 타누키





호호식당 옆 좁은 골목에 뭔가 간판이 있길레 들어가 봤더니 골목과
잘 어울리는 카페가~ 첫 인상은 방콕맨숀과 비슷해 같은 계열인가 싶네요.



바깥에서 키친도 잘 보이고~




홍콩식 디저트라는 뽀로야우와 뽀로빠오는...이미 품절이네요. ㅜㅜ
빵 나오는 시간이 12시인데 저녁시간대 전에는 끝나나봅니다. ㄷㄷ



깔끔한 타일로 인테리어를~ 홍콩이란 이름답게 홍콩영화를 틀어주네요.




등과 테이블도 마음에 들고~



방석타입이라 아주 편하진 않지만 ㅎㅎ



밀크티만 마셔봤는데 달거나 홍차의 맛이 진하진 않아 우유의 고소함이
잘 느껴지네요~ 이건 호불호가 좀 있을 듯한 ㅎㅎ 디저트와 함께면
튀지않아 잘 어울릴 것 같은데 단독으로 마시면 밋밋한 감이 있습니다.
다음에 좀 이르게 들릴 수 있다면 디저트를 한번 맛보고 싶은~~




덧글

  • 핑크 코끼리 2019/08/12 13:23 # 답글

    사진 색감 느낌이 완전 아트필름이나 전시같아요. 예뻐요!
  • 타누키 2019/08/12 13:54 #

    감사합니다~ ㅎㅎ
  • 좀좀이 2019/08/12 14:48 # 삭제 답글

    인테리어 참 깔끔하네요. 흰색에 푸른 빛 감돌아서 무지 시원해보여요. 방석 의자 사이에 스탠드 켜져 있는 사진 진짜 예뻐요! 사진엽서 같아요!! 여기 밀크티는 홍차맛이 진하지 않고 우유 고소함이 잘 느껴지는 밀크티였군요 ㅎㅎ
  • 타누키 2019/08/12 19:49 #

    ㅇㅎㅎ 작은데 흰타일이 넓어보여서 괜찮더라구요~
  • 히티틀러 2019/08/12 15:35 # 삭제 답글

    홍콩식 카페는 이대에 있는 차콜만 알고 있었는데, 오후 홍콩이라는 곳도 있군요.
    인테리어가 타일로 되어있어서 굉장히 시원해보이네요.
  • 타누키 2019/08/12 19:51 #

    이대에도 홍콩식 카페가 있군요~~ ㅎㅎ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9 대표이글루_음식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309509
3255
5118636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3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