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펩시] 8.15 광복절 태권V 피규어 에디션 스프롱 펩시 패키지 by 타누키





광복절을 맞이하여 스트롱 펩시 패키지로 태권V 피규어를 포함해 나온~
5개에 6900원이니 피규어값은 따로 받는 정도지만 그래도 한번~ ㅎㅎ



생각보다 퀄과 색감은 괜찮네요. 4가지 종류의 포즈 중에서 마음에 드는게
나오기도 했고 ㅎㅎ 근데 코카콜라파기는 하지만 스트롱이라길레 혹시나~
하고 사본 것도 있는데 전혀 탄산이;; 아니 오히려 탄산이 적은 느낌이라
역시 펩시는...싶었네요. 어디가 강한 탄산의 스트롱인건지...ㄷㄷㄷ
추억이라 좋아하긴 하지만 일본 표절의 태권V도 광복절에 좀 그렇고 ㅜㅜ




덧글

  • 좀좀이 2019/08/25 03:48 # 삭제 답글

    끼워주는 피규어지만 피규어 나름 괜찮아보여요. 그런데 강한 탄산의 스트롱이라는데 탄산은 약했군요. 일본 표절 태권V에 탄산 약한 스트롱 펩시의 조합이라...미묘한 조합이네요;;
  • 타누키 2019/08/25 12:40 #

    요즘 제로콜라를 주로 마셔서 그런지 웬만한건 약하게 느껴지네요. ㅜㅜ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27634
15727
4910687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3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