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라인드 멜로디] 인도를 해부하다 by 타누키





스릴러로 분류되기는 하지만 인도영화기도 하고 포스터가 밝다보니
그쪽으론 별로 기대하고 보지 않았는데 꽤나 괜찮네요~

물론 인도 특유의 감성이 없는건 아니고 어느정도 예상되는 바대로
진행되기는 하지만 그래도 인도영화에서?!??라는 느낌이랄까 ㅎㅎ
뭔가 기생충에서 느꼈던 기분이라 마음에 듭니다. 다양하게 수입되다보니
이런 영화도 이제 볼 수 있네요. 지하철인생으로 발리우드도 우리가 보는
장르만 만드는건 아니구나 싶긴 했었지만 다시 한번 놀라웠습니다.

이하부터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장님인척 하는 아카쉬 역의 아유쉬만 커라나, 소피 역의 라디카 압테
이 둘의 파트만 하더라도 발리우드다운 노래와 함께 밝은 풍으로 가지
않을까 싶었는데~




시미(타부)의 집에서 살인사건이 나면서 얽히는게 진짴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계속 뒤집고 뒤집는게 꽤 괜찮았네요. 물론 서양식으론 익숙한데
뭔가 정이 있는 느낌이랄까 사고방식이 좀 다르다보니 독특한 리듬이라
재밌습니다. 그러면서도 휙휙 죽이는건;; 사회적으로 만연한 인명경시를
풍자하는 것 같기도 하고...



머슬맨 경찰서장도 꽤나~ 달걀 낭비 ㅜㅜ 불륜에 대해서 이야기할 때도
좀 독특하긴 합니다;; 어쨌든 지역의 권력자니 어디에 하소연할 수도 없고
진짜 장님으로 만들어버리는 등 블랙코미디를 넘어서는 분위기를 만들죠.



그러다 장기매매집단으로 가서는 진짜 사회고발 프로그램으로 들어갑니다.
어찌어찌 살아남기는 하지만 납치, 살인 등 얼마나 사람에 대한 가치가
바닥인지를 보여주는게 섬뜩하더군요. 그와중에 신은 또 믿어서 살려주고;;
혼돈의 카오스같은 인도의 현주소가 제대로 녹아들어 난장판을 만드는게
꽤나 마음에 들었습니다. 죽고 죽이는 와중에 수미상관으로 나타난
애꾸눈 토끼의 생명력도 경이롭고...

유럽 공연씬에는 라라랜드가 생각나는데 마지막에서는 유주얼 서스펙트로
변경이랔ㅋㅋㅋ 다양한 영화를 짜집기했다는 느낌이 살짝 들기는 하지만
그럼에도 독특한 리듬에 괜찮았던 영화입니다. OST는 안나오는 듯한 ㅠㅠ




덧글

  • 로그온티어 2019/09/16 14:33 # 답글

    타누키 님 리뷰제목이 갈 수록 좋아지네요(?) '인도를 해부하다'라니... 평론가 한줄평만큼 강렬한 제목센스...
  • 타누키 2019/09/16 20:18 #

    엌ㅋㅋ 감사합니다~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325499
15727
4911481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3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