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맹탕 마라탕면 by 타누키





한화와의 콜라보로 포기하지 마라탕면이라니... 응원은 포기하지 않아도
이글스는 이미 탕 안에 들어가서 조리되고 있는 표지가 참 ㅠㅠ



구성은 이렇게~



후첨소스 비주얼이 장난아니라서 한 컷 ㄷㄷ 장난 아닐 것 같은 느낌이!!



근데....맵긴 매운데...에...어디가 마라...마라라고 하지 마라...텅 빈 국물에
뭔가 샤브샤브시키면 좀 나아질까 싶긴 한데 뉴트럴 상태에선 영....;;;
감칠맛이 상당히 부족하달까 한국적 입맛에는 이건 아닌데 싶네요. ㄷㄷ
남은건 된장이라도 풀어야하낰ㅋㅋㅋ




덧글

  • 고양이씨 2019/09/22 17:51 # 답글

    저만그런게 아니네요...저 이거 생각보다 싱겁고 간이 듬성듬성 비어있어서 어쩌나 싶었어요.
  • 타누키 2019/09/23 01:35 #

    아쉽더라구요. ㅜㅜ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419575
4018
5033627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4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