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 IFC몰] 빠른 식사에는 판다 익스프레스 by 타누키





터미네이터: 다크페이트 레드카펫까지 봤더니 시사회 시간이 임박해서
빠르게 먹을 곳이 없나~하고 둘러보다 들어간 판다 익스프레스입니다.

스윗앤사우어 슈림프와 몽골리안 비프, 볶음밥을 골랐는데 정말 그냥~
담으면 끝이라 패스트푸드 중에서도 패스트인ㅋㅋ 공항같은데 있는걸
본 적이 있는데 그럴만 하네요.



망원렌즈만 가져가서;; 스윗앤 사우어 슈림프는 새우탕수같이 적당히 달고
튀김을 공간을 두고 만들어서 만든지 오래되었을텐데 의외로 괜찮네요.
견과류와 같이 담아줘서 굿굿~ 몽골리안 비프는 히바치 소스라는 걸로
볶아낸 소고기인데 적당히 짭조름한게 야채와 함께 진짜 밥도둑 ㅜㅜ)b

볶음밥도 만든지 좀 되었으니 불안했는데 그래도 감안할 정도는 되서
괜찮았네요~ 시간이 없을 때, 그래도 식사를 하고 싶으면 고려해볼만한
가게라고 봅니다. 특이하게 펩시의 제로콜라인 맥스가 있었는데
제로콜라의 맛에 익숙해져 펩시가 진짜 별로가 되었는데 펩시 맥스는
또 괜찮은걸 봐서...아마도 제로콜라류에 이젠 푹 빠진 것 같습니다. ㅎㅎ
근데 일반 콜라는 괜찮은게 함정 ㄷㄷ




핑백

  • 타누키의 MAGIC-BOX : [잠실 롯데월드몰] 짭조름한 미국식 중식, 피에프창 2019-11-27 13:20:50 #

    ... 인데도 아쉬웠네요. ㄷㄷ 쇼가야키같은 돼지고기인가 했는데 아주 부드러운 소고기였습니다. 그런데 소스가 너무 쎄서 양념 돼지고기라고 해도 속을만할 정도였네요. 판다 익스프레스보다 훨씬 강해서 좀...호불호가 있을뿐 맛이 없는건 아니라고 봐야겠습니다. ㅎㅎ 디저트는 스위트 바닐라 크림 완탕과 하우스 블랜드 커피로 택했는데 대만 우 ... more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394506
3251
5093066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4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