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일드 로즈] 4개의 코드로 꿈을 노래하다 by 타누키





컨트리 음악을 좋아해서 찾아본 영화입니다. 컨트리하면 아무래도 미국이
생각나는데 영국영화라 독특하다했는데 극 중에서도 그 소리를 하네요.

미혼모이자 전과범으로서 다시 일어서는 이야기라 노래 이외에는 그다지
기대하지 않았던 영화인데 영국영화답게 신랄한 면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젊은 나이이지만 젊은 상황이 아닌 주인공이 꿈을 만들어나가는 내용이라
추천합니다. 이젠 거의 관이 없지만 ㅜㅜ OST도 잘 나와서 거의 다 받은~

진짜 천방지축이랄깤ㅋㅋㅋ 레드넥보다 레드넥스러운게 딱 어울리는ㅋㅋ
이하부터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제시 버클리는 극 중 이미지와는 달리 왕립연극학교 출신에다 경연대회인
I'd Do Anything 2등 출신이기도 하다네요. 노래도 상당히 잘해서 딱인~

어머니 역의 줄리 월터스야 명불허전이고~ 한국적으로 보면 좀 냉정한
느낌이기도 하지만 진짜 뿔난 망아지스러운 딸의 행동과 그로인해서
범죄자가 되기도 하였는데 혼자라면 모를까 손녀, 손자가 있는 상황에서
강하게 나가는게 이해가 됩니다.

진짜 적당한게 아니라 출소하고 바로 섹파(?)를 찾아가서 야외섹스를
하고 언제보냐는 대답도 안해주고 쿨하게 애들보러 찾아가는건ㅋㅋㅋㅋ
남성들의 비중을 최대한 줄여서 괜찮기도 했지만 반대로 이런 취급으로
여성이 나왔다면 국내에선 상상도 못할 듯ㅋㅋㅋ 근데 영국이라면 인정~
그래서 쿨하게 볼 수 있었네요. 우편함에 노래하는게 진짜 언니스러운~




하지만 자식부분으로 가면 진짜...물론 잠깐, 조금의 실수가 겹쳐서 그렇게
되었다고 변명은 할 수 있겠지만 ㅜㅜ 부모로 머무르기엔 또 젊고...
어려서부터 꿈을 향해 계속 도전해왔던 경력도 았었기에 참 안타깝기도;;

그럼에도 자신의 태생이 영국이라 트렌스젠더처럼 불행하다는 흔히 할만한
오류에 대해 다시 생각하게 만들어주는 멘토도 그렇고 그리 거창하지는
않아도 살짝씩 수정되어가는 그녀의 모습이 참 좋았습니다.

처음엔 1년만 감옥에 있었는데 애들이 왜이러나 싶었는데 하는걸 보니
감옥에 들어가기 전에도 뭐 딱히....;; 성지인 내슈빌에 가서 끝나는게
아니라 다시 글래스고에 돌아와서 차근히 밟아 나가는게 괜찮았네요.
OST는 진짜 ㅜㅜ)b

음악을 좋아하셨던 어머니의 피아노에 대한 꿈 이야기를 들었었던게
생각나기도 하고~ 망아지같은 주인공의 단순한 코드에 참 울고 웃어서
좋았던 영화네요.



4 가족의 코드 외의 변주인 소피 오코네도
빈민가에서 자수성가한 타입이라 묘하게 또 당당한 주인공을 받아들이고
밀어주는데 그렇다하더라도 그냥 알음알음으로 범죄자를 채용한다는건
또~ 남편이 한번 정리해주긴 하지만(그것에 대한 우려로 대사로 먼저하는게
진짜 주인공다운ㅋㅋㅋ) 거의 비중이 없고 파티를 망친 것도 그렇고 ㄷㄷ
엔딩에도 나오는걸 보면 대인배는 대인배입니다. 사연이 있어보인다는건
알았겠지만....

중간에 경연에는 왜 안나갔다는건 배우개그였는 듯ㅋㅋ 2등 출신인데
경연에 대해서 까는게 또 ㅋㅋㅋㅋ




핑백

  • 타누키의 MAGIC-BOX : [시크릿 슈퍼스타] 2%보다 더 나은 세상을 위하여 2019-11-05 13:46:34 #

    ... 별적인 문제도 주류에서 다룬다는 점에서 더~ 오매불망 인시아 역의 자이라 와심을 좋아하는 친탄 역의 Tirth Sharma 사실 인시아의 행동을 보면 인도로 보면 와일드 로즈의 제시 버클리가 생각날 정도로 신세대 중에서도 더욱더 현대적인 캐릭터인지라 걱정이 앞서는 느낌도 받는데 그렇기에 너무나 헌신적인 친탄이 진짜....ㅠㅠ 너 ... more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9 대표이글루_음식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232382
2343
5202668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5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