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 진짜 화한 짬뽕마라탕면, 꽁시면관 본점 by 타누키





꽁시꽁시인줄 알고 별로일 것 같았는데 줄도 서있고 찾아보니 다른 곳이라
한번 들어가 본 중국집입니다. 디자인이 거의 같아 보니 한 프렌차이즈이긴
하다고 하네요. 사실 란주라미엔을 가보려고 했는데 거기도 하나라고 ㅎㅎ



메뉴판은 이렇게~ 가격은 괜찮은 편으로 양까지 보면 더 가성비있는 듯~




내부는 소파석도 있고 의자까지 다 중국풍이라 괜찮던~ 일본, 중국분들도
많이 오시더군요.



크기가 잘 가늠이 안되는데 길죽하니 거의 2배정도되는 그릇 사이즈에
다양한 면과 한식에서 잘 안쓰는 고명으로 꽤나 마음에 들었네요. ㅎㅎ

근데...마라탕면을 사실 그냥 적당히 맵고 얼얼한 수준으로만 먹어봐서
여기도 그러겠지~하고 시켜본건뎈ㅋㅋㅋ 통화자오가 반통쯤은 들어간
느낌이랄까;; 그걸 처음엔 그냥 고명이나 면에 딸려오는대로 몇 젓가락을
먹었더니 마비되서 도저히 다 먹지 못할 정도라 국물에 헹구면서(?)
다 해치웠네욬ㅋㅋㅋㅋㅋ 오래가지는 않았지만 이정도로 한가득 들은걸
먹은건 처음이라 맛도 괜찮았지만 뭔가 진짜 중국식으로 먹은 것 같아
신기해서 더욱더 마음에 들었던~ 어쩐지 시킬 때 한두번 더 물어봐서
왜 이러나 그랬더니;;

같은 메뉴라도 이 중식당이면 다르게 나올 것 같아 이것저것 먹고 싶어
다시 들리고 싶은 가게네요.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75771
3696
4956901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4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