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 강천섬] 바람이 눈에 보이는 포플러길 by 타누키





은행나무 단풍길에 이어서~
고갱과 고흐의 그림에서도 보이는 포플러는 상당히 인상적이었는데
실제로도 바람에 흔들리는 모습이 꽤나 마음에 들었네요. 나무가 바람에
사락사락 소리를 내는걸 원래도 좋아하는데 이건 큰 키에 비해 쉽게
바람이 보이는 느낌으로 이리저리 꼬리를 흔들듯이 전체가 움직이는게
식물임에도 살아있는 생동감이 바로 느껴져 묘하니 멜랑꼴리해지네요.



주로 강변을 따라 심어놔서 더욱더 바람을 잘 받아서 참 좋았네요.
쉽게 보지 못했던 가로수길이라 그런지 아주 마음에 듭니다. 가을 단풍도
드는데 은행보다 좀 더 늦나 보더군요. 메타세콰이어같이 크게 자란다는데
좁은 곳에 오솔길같이 조성하면 딱일 듯한~ 많이 쓰이면 좋겠네요. ㅎㅎ




곳곳에 테이블들도 있고 좋던~ 근데 잘 보면 망가져있는ㅋㅋ 무료라서
그런가 깔끔하게 운영되고 있진 않더군요. 캠핑짐을 끌고 가는 커플도~



포플러 가로수길에 텐트가 많던~












촘촘히 심어진 강변가로~



마치 장승같아 멋있던~













핑백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5649
4195
5002907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5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