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 아이파크몰] 맛없는 볶음밥과 닭갈비, 닭익는 마을 by 타누키





CGV용산에 갔다가 들린 집으로 4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가격이 괜찮고
닭갈비라면 중박은 하니~ 들려봤는데...맛이...그냥저냥하네요;; 양이야
가격대비 그럭저럭이라 볼 수 있는데;; 싱겁다 뭐 이런 것을 떠나서 색과는
달리 양념이 약하다?!?? 생닭까지야 아닌데 외국인용도 아니고 흐음...



치즈도 해서 완성샷~ 색은 나옵니다만 ㄷㄷ 서버아주머니들이 본인들이
수다떠느라 손님이 닭타는걸 걱정해야하는 것도 그렇고...손님들이 가득차
있지만 아주머니들 잡담하는게 계속 들려오면서...팬은 이미 타고 그나마
불러서 닭은 살린 ㅜㅜ 놔두라고 뚜껑 덮은 서버와 마무리로 겨우 와준
서버가 다를 정도 ㄷㄷ 근데 그게 바빠서가 아니라 수다 떠시느라...

뭐 접객이야 그렇게까지 고려점이 아니지만 지방 잘 안되는 식당도 아니고;
맛도 치즈까지 하니 더욱 약해지고 최근 닭갈비 중에선 제일 아쉬웠네요.
웬만하면 괜찮게 먹는 잡식러인데 흐음.... 일행은 이 집 다시 안 간다고;;




그에 일조한 볶음밥, 아니 볶음밥은 진짜 최소 중박 이상은 언제 어디서나
만들어낼 정도로 사기템인데...맛이 없네요. ㅜㅜ 닭갈비는 맛이 약하지만
뭐 그래도 닭갈비다 하는데 볶음밥은ㅋㅋㅋㅋ 먹으면서 웃음이 나오는ㅋㅋ

진짜 멀쩡히 보이는데 볶은 맛도 아니고 양념맛도 없이 그냥 눌러놓은 밥...
밥과 콩나물의 아삭함이 살아있어요~...정말 뭐든지 잘 먹는 입인데 ㅠㅠ



제일 괜찮은건 달큰한 미역냉국 ㅜㅜ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9 대표이글루_음식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367419
2886
5327475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200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

구글아날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