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롯데월드몰] 짭조름한 미국식 중식, 피에프창 by 타누키





롯데월드몰에 미국식 중식당인 피에프창이 있길레 들려봤습니다~
인테리어도 괜찮은~



세트로 먹어도 가격은 비교적 쎕니다. ㄷㄷ




구석자리도 한 컷~



에이드들은 달달하니~~



먼저 나온 창스 치킨 레터스 랩, 적당히 짭조름한데 양상추에 싸먹으면
맛있는~ 집에선 잘 안먹히는데 밖에선 양상추같은게 왜 맛있는지 ㅎㅎ
양상추 반통 정도다보니 다먹으면 배가 꽤 차는게 스타터치고는 헤비한~




맛있는건 한 컷 더~ 맵지는 않습니다.



일행이 선택한 몽골리안 비프~ 먹으면서 크리스피 허니 쉬림프를 선택해야
했다는 생각이...창스 치킨 레터스 랩과 거의 비슷한 소스인데 훨~~~~씬
진하고 짠편이라 ㅜㅜ 겹치다보니...밥은 백미나 현미를 선택할 수 있는데
현미를 너무 단단하게 밥해서 아쉽기도 하지만 그보다 밥과 함께 먹어도
짜디짜서 ㅠㅠ 비슷한데다 짜니까 메인인데도 아쉬웠네요. ㄷㄷ

쇼가야키같은 돼지고기인가 했는데 아주 부드러운 소고기였습니다.
그런데 소스가 너무 쎄서 양념 돼지고기라고 해도 속을만할 정도였네요.
판다 익스프레스보다 훨씬 강해서 좀...호불호가 있을뿐 맛이 없는건
아니라고 봐야겠습니다. ㅎㅎ



디저트는 스위트 바닐라 크림 완탕과 하우스 블랜드 커피로 택했는데
대만 우유튀김같은 느낌으로 괜찮았네요~ 새우튀김으로 메인을 골랐으면
더 나았을 것 같네요. ㅎㅎ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9 대표이글루_음식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373353
3070
5150917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4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