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 푸짐한 껌랑과 쌀국수, 주박사 쌀국수 by 타누키





중식을 먹을까~하다 들어간 집으로 베트남 다이닝 펍을 표방하듯이
문이 묵직~한게 특이합니다. 손님들 말을 들어보니 와인들도 좋다고~



메뉴판을 보면 단품들 가격도 괜찮은 편이고 세트는 더 푸짐하네요~




반미를 먹을까 하다가 워낙 배가 고팠어서 껌랑이라는 볶음밥 세트로~
내부는 룸도 있고 아기자기하던~



드디어~ 껌(밥)랑(볶다)라는데 진짜 거의 그냥 베트남식 볶음밥이네요.
잘 날렸고 계란후라이와 함께 괜춘~ 달걀껍질 조각이 하나 나온 것 말곤~
양도 많았고 특별하진 않지만 익숙하니~




쌀국수S라고 되어 있어서 얼마나 작게 나오려나 싶었는데 진짴ㅋㅋㅋ
다른 가게 일반 사이즈에 가까울 정도로 가득 담겨져 오는게~~ 굿굿~

맛도 시원하면서 감칠맛이 있는게 꽤나 좋았다보니 껌랑이 평범해서
아쉬웠던게 확 날아가고 괜찮아 다시 들리고 싶을만한 가게였네요. ㅎㅎ



찬은 편마늘 절임이 나오는게 특이했네요~ 아린 맛도 잘 잡았고 굿굿~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9 대표이글루_음식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319473
2643
5134181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4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