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생충이 오스카 4관왕이라니 주모!!!!!! by 타누키





기생충으로 봉준호가 각본상, 국제영화상, 감독상, 작품상이라니...
진짜 대단하네요. 이건 뭐 어떻게 말할 수가 없을 정도의 ㅠㅠ
스콜세지 언급도 너무 좋았고...ㅜㅜ



스콜세지옹 또 무관이라 너무 ㅠㅠ 했는데 봉준호가 언급하면서 다같이
일어서서 박수치는게 장관이던~ 이것이 K-장유유서라는 말은 정말ㅋㅋ



가장 개인적인게 가장 창의적이라는 말을 스콜세지가 했었다니 ㅠㅠ)b






덧글

  • 鷄르베로스 2020/02/10 13:52 # 답글

    우와~믿기지가 않는군요
    영화계의 경사네요 경사
    근데
    개인적으로는 그렇게 확 들어왔던 영화가 아니라서 좀 뜨아하달까요
  • 타누키 2020/02/10 14:18 #

    ㅇㅎㅎ 외국에서 보는 감성은 또 다른가 봅니다~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20307
1448
5103074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4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