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라스트 포토티켓 by 타누키





월말마다 CJ포인트 캐시백이 있어서 그걸로 포토티켓을 달마다 한도내로
만들었는데 올해부터 이벤트가 끝나서 ㅠㅠ 천원씩내고 만들기는 그렇고;;
다시 시작될 때까지는 가끔씩만~

마지막에 몰아 만든 겨울왕국2, 예스터데이, 재키 브라운, 시크릿 슈퍼스타
카메라를 멈추면 안돼! 스핀오프: 헐리우드 대작전, 포드 V 페라리입니다.



근데 또 시사나 다른 영화관에서 요즘 많이 보고 있다보니 시사표는 제작을
못하게 만들어 놓아서 만들 수 있는 장수가 부족한게 진짜 난제인ㅋㅋㅋㅋ
그거라도 좀 살려주지 실관람객은 뭐하러 등록하게 만든건지 ㅠㅠ




핑백

  • 타누키의 MAGIC-BOX : [2021] 1월의 포토티켓 2021-02-23 22:01:33 #

    ... 다시 시작해봅니다. ㅎㅎ 이젠 포토플레이라고 PC에선 만들지도 못하게 만들어놔서 귀찮지만 그래도 운디네, 퍼스트 러브, 장야로 모바일로 전송해 제작했네요. 2020년 2월 마지막 장으로, 귀찮기도 하고 영화를 잘 안보다보니 매달의 무료쿠폰도 다 날렸을 정도로 그만뒀었는데 참 8장의 힘이 뭔지 ㄷㄷ ... more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9 대표이글루_음식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57389
3009
5328959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200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

구글아날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