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얄미운 당신 by 타누키





마스터와 중간합계로도 2위로 나왔지만 뭔가 너무 굴곡이 없이(?) 매끈해
얄밉도록 무너지지 않는 임영웅은 결승에서도 대단했네요. 비율 상으로는
뒤집기 힘들 것 같긴 한데 과연 결과는~



영탁이 사실 1픽이었는데 2번째 선곡이...너무 진짜 자기의 인생곡을
골라서 ㅜㅜ 그래도 미는 하지 않을지~ 찐찐찐찐 찐이야는 대박ㅋㅋㅋㅋ
행사만 뛰어돜ㅋㅋ 표정보면 진짜 행사 뛸 기쁨을 주체 못한다는 이야기가
나올만하더군욬ㅋㅋㅋ




김성주 실시간 라이브에서 당황하는거 진짜 꿀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와 실황 수습은 역시 레전드였네요. 눈 굴리는 소리가 들리는 듯한~



700만 투표라니 이건 뭐 대선급...그래도 서버가 터지는건 좀ㅋㅋㅋㅋㅋ




정동원은 솔직히 아이들과 나올 때까지는 방송 역할이 있다고 생각했지만
그 이후에는 좀 너무 올라가는거 아닌가 싶어서 별로였는데 결승에서는
진짜 향상된 실력을 보여줘서 너무 좋았네요. 아직은 그래도 청소년이지만
앞으로가 기대됩니다. ㅎㅎ



현재로선 이찬원이 1위인데 다음 주로 미뤄진 발표가 어떻게 나올지~
사실 이루곡이 끼얹어져서 찬또배기가 안타깝다 싶었는데 이정도로 표를
받을줄이야~ 역시는 역시인 ㅜㅜ)b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9 대표이글루_음식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199507
3255
5116288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3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