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사람이 죽겠다, 홈스타 맥스 렌지후드 클리너 by 타누키





아무래도 진득~하니 기름이 쌓이면 청소하게 되는게 렌지후드인지라
철수세미로만 닦다가 세일에 처음 사본 렌지후드 클리너입니다. ㅎㅎ



뿌리고 나서 안찍은걸 깨달은ㅋㅋ 뒤집어서~ 대략 이정도 상태였습니다.




그리고 잔뜩~~뿌리는데...뭐 이런걸 쓸 때는 흔히 환기를 하라는 등의
주의사항이 있기 마련임에도 대부분은 직접적으로 잘 느껴지지 않았는데
이건 진짴ㅋㅋㅋ 막 화학적으로 나죽네 싶은건 아닌데 코점막에 바짝~~~
흡착되는 느낌으로 강렬한 시트러스 범벅이 느껴지면서 코가 얼얼해지는게
와...진짜 이건 마스크해야 살겠다는 생각이 바로 납니다. 이정도는 와...



흐르는 물로 대충 닦은~ 안까지 완전히 깔끔하진 않지만 효과는 괜찮네요~
최대한 환기만 잘하고 마스크 쓰고 사용하면 쓸만한 제품으로 보입니다.
물론 민감한 사람은 멀리서도 강렬하게 느끼기 때문에 호불호가 있을 듯한~




덧글

  • TKEnddl 2020/03/31 17:06 # 삭제 답글

    먹다남은 콜라 스프레이에 담아서 뿌리셔도 비슷해요...ㅎ
  • 타누키 2020/03/31 20:44 #

    콜라가 남...!!
    제로콜라여도 되려나요. ㅎㄷ
  • 글틀양 2020/04/04 18:40 # 답글

    식기 세척기에 넣고 돌리는 게 킹왕짱입니다.

    몇년 된 렌지 후드망을 넣고 베이킹 소다 듬뿍+일반세제 조금 넣고 불림+강력으로 돌린 후
    헹굼쯤 들어 갈때 상태 확인해서 배수시키고 다시 베이킹소다랑 세제 넣고 다시 돌리기를
    한 3번쯤 하니 삼중망의 안쪽도 깨끗하게 닦입니다. 물론 마지막에는 헹굼 돌려야죠.

    그리고 모든 세척이 끝난 후 아무것도 없는 상태로 식기세척기기 돌려서 혹시모를 오염을 방지해야 하지만...
    처음에 정말로 모든게 누런물이..... 좔쫠 나올때의 희열감이라는게....

  • 타누키 2020/04/04 23:59 #

    식기세척기가 요즘 좋아졌다더니 강력한가보네요~
    아주 옛날에 잘 안쓰다가 버렸던 ㅜㅜ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313607
4141
5067260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4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