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왕국2] 초회 한정판 홀로그램 풀슬립 블루레이 스틸북 겟 by 타누키





기다리고 기다리던~ 겨울왕국2의 스틸북이 드디어 왔습니다. 예구시간을
놓쳐서 알라딘에선 못 샀지만 물량이 빵빵한지 많이들 팔아서 다행이네요.
경품 기회는 놓쳤지만 싸게 샀으니~

풀슬립 겉면은 배경에 홀로그램을 넣어줘서 많이 본 이미지임에도 꽤나~
마음에 듭니다. 사실 판매시기에는 홀로그램 정보가 없었다보니 더욱더~
좋았던 포인트였네요. 덤으로 준 듯한 느낌도 들고~ 그래서 얼빡버전이란
스틸북이 아닌 일반 블루레이에 엘사와 안나가 커다랗게 나오는 것도
인기가 상당했던 ㅎㅎ



뒷면은 더 마음에 듭니다. 호수에 홀로그램을 넣어줘서 반사되는게 ㅜㅜ)b
라푼젤 때는 풀슬립을 못 샀었는데 확실히 풀슬립이 보기도, 보관도 좋네요.




옆면의 제목에도 홀로그램이~



스틸북에도 제목이 들어가 있습니다. 겨울왕국1 스틸북에는 없었던지라
사람들이 스파인 공구도 했었죠. ㄷㄷ



스틸북 전면~ 아이맥스2와 같은 노크와의 대결장면이 담겨져있습니다.



뒷면에는 정령 눈송이가~




스틸북을 열어보면~ 올라프는 블루레이 디스크, 눈송이가 OST입니다. ㅎㅎ
이왕이면 엘사와 안나로 해주면 더 좋았겠지만 ㅠㅠ 미니 등신대도 주는데
올라프를 또!!! 쓰다니!!!!!



안쪽 배경은 겨울왕국 가족들의 모습이~



구성품은 미니 그래픽 노블과 올라프 미니등신대, 정령 홀로그램 카드가
들어있습니다. 굿굿~



미니 그래픽 노블은 영화 초반과 거의 똑같지만 그림체를 달리해 그려져
좋았습니다~만 이렇게 안맞는 부분도 ㄷㄷ




그래도 다들 볼 수 있으니 만족~



올라프 미니 등신대는 브루니가 있어서 그래도 괜찮았던 ㅎㅎ 보관보관~



4대 정령 홀로그램 카드는 문양에 홀로그램 효과가 들어가 있어 멋집니다.



뒤집으면 정령들의 모습이~ 근데 브루니는 없고 불타는 모습이 ㄷㄷㄷ




그리고~ 풀슬립에 스틸북과 같이 들어있는 스폐셜 북릿이 미니 아트북같아
꽤나 마음에 들었네요~ 표지도 좋고~



근데 처음부터 ㅎㅎ 초창기 모델링인가 봅니다. 얼마나 많이 달라진건지~



본편에선 못보던 삽화도 볼 수 있고~



간단한 설정집도 좋고~




안나도 다양히~



크리스토프도~~



마음에 드는 구성이었네요~ 천천히 3편도, 4편도 계속계속 나오기를~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930
1811
5101427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4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