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어게인] 시대와 같이 가는 올드함 by 타누키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진세연이 본 어게인이란 드라마에 뼈 고고학자로
나온다기에 에밀리 디샤넬과 데이빗 보레아나즈의 미드 본즈가 생각더군요.

찾아보니 국과수와 부검하는 수사공조는 4화 이후로 갈 것 같은데........
4화까지 본 입장에선 진짜....못 보겠네요. 80년대를 그리고 있다고 연출과
각본까지 80년대로 돌아가면 어쩌잔...자극적인 소재와 설정에도 이렇게
제발 시간이 가주길 바란 드라마는 처음 아닐까 싶습니다. 본즈만 아니어도
진즉에 때려쳤을텐데;; 설마 여기서 더 뭔가 있겠지 싶어 본게 아까운 ㅜㅜ

사실 다른 드라마에서도 배경 밑바닥 다지기로 1-2편을 쓰는 경우가 있지만
아역들 이야기라서 나름 이해가 가거나 요즘엔 그마저도 짧고 빠르게 정리해
본편으로 나가는데 와...시청자를 무시하는 것도 정도껏이지 진~~~~~~짜
단순한 이야기를 늘리고 늘렸는데 그것도 찐 올드로 늘려놔서 고역이었...

그리고...주연 3명의 연기가...아...넘...음...망...솔까말 주연급인지 모르겠;;
손발이 오그라드는 연기들이라 금방 설정만 보고 갔는데 연출도 이러니 ㅜㅜ



진세연 캐릭터는 진짴ㅋㅋㅋ 발암도 이런 발암이!?!!인데다 90년대 세기말
죽음파티던 뮤직비디오 여주인공 스타일이라 와...마지막 설원에선 작가나
감독이 진짜 이걸 먹힐꺼라고 생각하고 찍은건가 싶었네요. 하는 짓들도
아주 그냥...이러고 환생해선 역전되서 발암을 주겠다는 절절한 드라마를
표방했겠지만 4화까지 참고 보는 것만해도 발암이었어서...ㅎㅎㅎㅎㅎㅎㅎ

정신건강을 위해 안녕~ 공중파인데 시청률도 2.8%로 떨어진걸 보면...
작가는 찾아보니 정수미라고 신예던데 본인이 환생..아니 타임머신타고
미래로 오신줄...ㅠㅠ 신예작가니 연출문제가 더 심각한지는 모르겠지만;;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9 대표이글루_음식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412353
3070
5150956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4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