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르데마] 맛있는 단호박 크림치즈 식빵과 쑥떡쑥떡 by 타누키





서울 3대 빵집이라면서 세일가로 나오길레 택배로 받아 본 식빵들입니다.
알고보니 식빵 전문인가보더군요. 일반적인 식빵들은 아니고 뭔가를 채워
빵처럼(?)만든 식빵들이라 다양하던~



우선은 단호박 크림치즈 식빵~
사실 그냥 봤을 때는 평범해보였는데~




잘라보니 단호박과 크림치즈가 한가득 꽉 차있어 신기하더군요. ㅎㅎ
만들다보면 치즈가 녹을 것 같은데 ㄷㄷ

단호박이 그리 달지 않지만 자연스러워서 좋고 크림치즈의 짠맛과 함께
조화가 마음에 드는~ 진짜 이정도로 내용물이 가득 채워진 변형식빵은
처음인 것 같아 가격은 좀 있지만 맛도 있고 전체적으로 좋았습니다. 굿~



원재료는 이렇게~ 수령일부터 2일이라는데 바로 받았지만 2일까지 가기엔
맛이 좀 변하는지라 더 빨리 먹는걸 추천합니다. 택배라 그런지 빵 자체의
맛은 아무래도 그렇게 감흥적이진 않았지만 세일이라 괜찮게 생각할만한~



다음으론 쑥떡쑥떡 식빵~
홍콩에도 지점이 있나 보네요. ㅎㄷ




이름도 그렇지만 식빵 자체도 쑥색이 완연한~ 향도 적당히 나고 괜춘한~



벌려진 틈으로 보여지는 다채로운 내용물들이 썰기 전부터 두근두근한~



썰어내니 무슨 크리스마스 선물보따리같은 느낌으로 풍성해서 좋더군요.
근데~ 타르데마의 빵들이 다 촉촉~에서 더 나아가면 축축한 타입이라서
떡까지 합쳐지다보니 먹으면 그냥...떡으로 변해버리고 맙니다;; ㄷㄷ

떡을 좋아하시는 부모님은 마음에 들어하시는데 맛은 괜찮으면서도
빵에서 기대하는 맛과는 멀어져버린 느낌이라 그리~싶기는 하네요. ㅎㅎ

홍콩에서 좋아할만은 할 듯?!?? 전자레인지를 추천해 그렇게만 먹었는데
에어프라이어에 넣어서 습기를 좀 더 날려가며 먹으면 더 낫지 않았을까~
하는 탕종식빵이었던 타르데마였습니다. 다음에도 세일가로 나오기를~




덧글

  • 핑크 코끼리 2020/07/22 16:27 # 답글

    오, 단면이 둘다 엄청나네요. 이름은 좀 기억이 잘 나지 않을것 같지만 비쥬얼은 뇌리에 박힐 듯 합니다
  • 타누키 2020/07/22 19:23 #

    진짜 푸짐하니 들어있긴 하더라구요~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9 대표이글루_음식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47493
2589
5293467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9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

구글아날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