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마음에 드는 ACG 재킷과 SB 파라다이스 후디 by 타누키





썸머위크 세일로 지른~ 예전에도 봤었던 재킷인데 노랑을 지르려다
아무래도 블랙 포인트때문에 레드로~ 실제로는 약간 더 채도가 낮아
가볍게 입기 좋고 루즈핏이네요~



소매가 맨들맨들해서 팔짧은 사람은 어떻게 입으란거지~했더니 ㄷㄷ
뒤쪽에 주름이 있네요. 굿굿~




폭죽이 터지 듯, 팡팡~



가슴을 열어보면 메쉬망에 비너가 들어 있어 특이하네요. 처지지 않고
수납하기 좋을 듯~



로고도 자수라 편하니 좋은~




몸통도 뒤만 주름이 들어가 있습니다. 그러다보니 상당히 펑퍼짐한~
체격이 있어도 루즈해서 감안해야~



등도 블랙라인으로~



완전한 방풍, 발수 재킷으로 실링도 꼼꼼하며 주머니는 다 메쉬처리해서
가볍게 입을 수 있게 만들었네요. 좀 젊었으면(?) 노랑으로 갔을 듯 ㅋㅋ




후드도 세일해서 하나~ 파라다이스라는 네이밍처럼 플로랄한데 나름~
안어울리겠지만 마음에 들어서 질렀네요. 핫핑크가 살짝~은 톤이 더 진해
조금 고민하긴 했지만 조합이 괜찮아서 마음에 들었던~ 이건 사이즈표와
비슷하니 약간 루즈해서 굿굿~



핑크 그리드가 산뜻하니~



앞주머니가 특이한게 안에 작은 메쉬망이 있어서 동전같은 조그마한걸
넣기 딱 좋겠더군요. 옷감도 그리 두껍지 않아서 춘추에 딱일 듯~ ㅎㅎ



사실 인쇄가 번들거릴까봐 걱정이긴 했는데 다른데서 보니 그냥 염색된
패턴이라 질렀던~ 로고말곤 다 프린트라 내구성도 괜찮을 것 같네요~




덧글

  • 핑크 코끼리 2020/07/31 09:01 # 답글

    오, 후디 너무 너무 예뻐요! 나이키에서 이런것도 나왔군요
  • 타누키 2020/07/31 13:28 #

    발랄하니 마음에 들더라구요~~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9 대표이글루_음식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24458
3316
5180731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5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