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펩시 미니미 폴딩박스 by 타누키





폴더버거를 먹고 받은~ 던킨이 하얗고 곰이 그려진 노르디스크라 제일~
괜찮았는데 빠르게 품절되서 ㄷㄷ;; 가볍게 부직포 포장백으로 싸놓은~



스티커로 꾸밀 수 있네요. ㅎㅎ




합판이지만 말끔하니~



펩시마크가 박힌~



펼쳐주면 딱 소리와 함께 고정됩니다.




상판을 올리면~ 노르디스크는 곰이 있는데 이건 펩시병도 없어서 ㅠㅠ



옆을 보면 이런 기믹이 고정장치더군요. 잡아당기면 풀립니다. ㅎㅎ



밑은 그리드로 단단히~ 생각보다 작아서 나쁘진 않은데 뭐 무난한 듯~




덧글

  • 핑크 코끼리 2020/08/05 10:08 # 답글

    이게 인기 있다는 얘기는 들었는데, 용도가 뭔가요?
  • 타누키 2020/08/06 12:49 #

    그냥 캠핑이나 수납용인데 인기를 위한 인기같은 제품이라고 보시면 ㅎㅎ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9 대표이글루_음식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409458
3316
5180608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5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