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크] 자동차 타이어와 튜브를 한번에, 투웨이 콤프레샤 블로워 CT-386 by 타누키





여름휴가에 맞춰서 산 자동차용 컴프레셔로, 본래 튜브용이 죽어서 찾다
타이어도 같이 되는게 있어서 지른 제품입니다. 물론~ 태풍에 연기되고
그 다음엔 코로나 격상으로 또 연기되서 실제로 써보지 못한 비운의 ㅜㅜ

뭐 그래도 자동차 타이어용으로 하나 넣어놔야겠다고 생각하고 있었으니
다른 장비들에 비해선 그나마 ㅠㅠ



약간 큰 랜턴같이 생겼습니다. 생각보다 막 크진 않은데 소음은 ㄷㄷㄷ




앞은 바로 랜턴~ 전원을 꼽아야만 작동되기 때문에 좀 아쉽긴 하지만
비상용으로 쓰이는 제품이니~



상단은 블로워와 컴프레셔를 1/2단으로 조절하는 버튼과 상태창이 있고
R은 입력단위, +/-로 수치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컴프레셔를 작동하면
딱! 딱!거리면서 강력한 소음이~



전원선도 길지만 타이어 호스 선도 생각보다 깁니다. 약한 전원선 관리만
적당히 잘해주면 오래 쓸 듯~



후면은 블로워로 튜브 공기를 넣었다 뺄 수 있는 2개의 구멍이 있습니다.
잘보면 구멍 자체에 +/-가 표시되어 있는데 이렇게 입출력이 다 되는데다
자동차 컴프레셔까지 되는건 이게 제일 싸고 괜찮은 것 같더군요. ㅎㅎ

바람은 그냥 빼면 되지 않나 싶지만 대형매트같은건 그것도 일이라 ㄷㄷ




어댑터는 장착이 되어 있어 좋은데 작은건 공에 넣는 용도인 것 같고
추가로 자전거용 어댑터를 끼울 수도 있습니다. 퓨즈도 하나 동봉된~



하단을 보면 길~게 전원선이 수납되어 있고 튜브나 매트용 어댑터도
차곡차곡 서로 연결되어 끼워져 있습니다. 다 본체에 수납되는게 좋네요.



하단 바로 위의 주름관을 빼면 블로워 에어펌프용 연결 호스가 됩니다.
길이가 길진 않지만 보통 차량 부근에서 작업하게 되니 이정도면~~

전체적으로 멀티 성능, 최대한의 수납 등 스펙 상, 상당히 마음에 드는
제품이었네요. 실사용은 언젠가 ㅜ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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