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14] 업데이트와 4000 오류 해결법 by 타누키





iOS14에서 드디어 위젯이 생겼다고 합니다~만 사실 아직은 그리~ ㅎㅎ
그냥 전에도 앞에 설정에서 넣을 수 있었는데 이정도?? 다만 사용자화로
넣었던, 예전에 위젯처럼 썼던 항목이 밑에 뭉쳐서 위젯과의 순서를
바꿀 수 없는건 아쉽네요. 왼쪽 슬라이드말고 메인화면 등에도 위젯을
설치해서 좀 더 다양한 앱과 항목을 편하게 쓸 수 있긴 합니다.

안드로이드 유저에겐 이걸 이제야?? 싶긴 하겠지만 없으니 그냥 쭉~
메인에선 안써오던 기능이라;;

근데 전화어플의 즐겨찾기를 위젯처럼 잘 쓰고 있었는데 그건 없어져서;;
오히려 불편해진 것도 있네요.

인물사진 무엇...



전화왔을 때 위에만 뜨는건 진짜 좋아졌네요. 와...이걸 이제야 싶은데
그래도 그나마;; 전엔 전화오면 전체화면이라 뭘 할 수가 없었는데 ㅠㅠ




iOS를 올리는데 자꾸 4000오류가 뜨길레 뭔가 했더니 페이스 아이디를
꺼야한다고 합니다. 대체 왜...;;



제일 끝에서 더 돌리면 앱 보관함이라고 앱들이 종류대로 분류되어
표시되는건 soso~



음악 아이콘이 빨개지는 등 이런저런 변화가 있는데 무음 카메라를
만드는 자동화 방법
은 막혔습니다. ㅠㅠ 또 다시 무음어플을 써야...

약간 빠릿해진 듯한 느낌도 들고 전화 등 나쁘지 않은 업데이트였네요.




핑백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9 대표이글루_음식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390441
3180
5541762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205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

구글아날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