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상육정] 중국 유일의 여재상 드라마 by 타누키





육영훤이라고 실제 중국에서 하나밖에 없는 여성 재상이라는 말에 한번
대~충 봤는데... 실제 역사로는 난릉왕 때의 몇 대에 걸친 요녀라 나라를
요절을 냈다니 이게 참ㅋㅋㅋ 장나라스러운 조려영이 귀엽기는 하지만
적당히 역사왜곡을 해야 ㅎㅎ 물론 대놓고 육영훤이라고는 안하지만...




덧글

  • virustotal 2020/10/29 19:30 # 답글

    이거 꿀잼 사람 죽으면 가루가 되고


    서사도 답이 없죠



    황제인가는

    오석산 빨고


    https://namu.wiki/w/%EC%98%A4%EC%84%9D%EC%82%B0


  • 타누키 2020/10/29 23:20 #

    오석산 비슷한게 중드에 많이 나오긴 하죠. ㅎㄷㄷ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9 대표이글루_음식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401353
3070
5150945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4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