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천국과 지옥, 리액트 인피니티 런 플라이니트 CD4371-005 by 타누키






나이키 썸머위크에 지른 운동화로 플라이니트이자 전족부가 높다보니
힐드롭이 적으면서도 풍성한 쿠션이 받쳐줘서 전족이 쉽게 피로해지는
단점을 보완하고자 선택했습니다.



배색이 좀 튀긴하지만 제일 쌌던~ 플래쉬를 써서 그렇지 실제론 블랙이
좀 더 진합니다. 발볼러인데 칼발형에 가깝다보니 한 사이즈 업했네요.





힐컵 쪽은 쿠션은 없지만 꽤 단단하게 받쳐주는 재질이라 마음에 듭니다.



배색도 꽤나 마음에 들고~



통풍이 보기보다 잘 되진 않지만 대신 사계절 사용가능할 듯 하네요.
최근까진 괜찮은~



전족부에 쿠션이 넓게 퍼져있어 안정감이 있고, 발가락 뿌리정도까지
반발력이 있는 쿠션이 두꺼워 편하면서 앞코까지는 쿠션경사가 급하게
올라오기 때문에 힘을 줘서 달리기에도 좋습니다. 내부는 바깥의
고무블럭이 발 중간까지 둘러진 디자인이라 아치와 발 바깥을 받쳐줘서
꽤나 마음에 듭니다. 플라이니트답게 가벼운 무게도 굿굿~





힐드롭은 별로 없어보이는데 내부는 경사가 살짝 있다보니 편안함과
활동성 둘 다를 잡았다고 보여지네요. 기대했던 바대로의 기능과
성능이라 아주 좋았습니다만...



발볼러로서 저 스우시 밑의 쿠션 위로 올라온 파랑과 핑크 블록이 얼마나
무서운 장치인지 전혀 몰랐습니다. ㅠㅠ 사실 이렇게 디자인된 신발을
처음 신어봐서 한두번 신을 때는 몰랐는데 몇번 달리고 너무 한쪽 발 옆이
아파와서 보니 딱 저 고무블럭이 안그래도 좁은 발바닥을 딱 잡아줘서
뒤틀림이 없게 만들어주는 대신에 발볼이 후족까지 넓은 사람에겐
고통을 주더군요. 다른 쪽은 블럭때문에 편한걸 보면 딱 몇mm의 차이가
이렇게 만드는 것 같습니다. ㅜㅜ

하다하다 고무에 칼집도 넣어보고...물건을 넣어서 늘려도 보고 했는데
이게 진짜 두텁고 바닥에 붙어있기 때문에 몇 달을 늘려봐도 일시적인
효과만 봤네요. 늘리면서 계속 신어서 길들이는 수 밖에는 없어보이는데
피로감이 상당하기 때문에 참...그렇다고 안신기에는 아깝고 기능이 좋아
마음에 들다보니 ㅠㅠ 좀 더 해보고 안되면 잘라내기라도 해야할지;;;



밑창은 이렇게~ 물에는 좀 약한 편인데 러닝화들이 대부분 그러니~
바닥의 토션이 위의 블록으로 올라갔다고 보면 될 것 같습니다. ㅎㅎ

전족부뿐만 아니라 중족부의 발볼이 이렇게 문제가 될지는 몰랐는데
앞으로 운동화를 구매할 때는 저런 구조까지 생각해야겠네요. ㅠㅠ




핑백

  • 타누키의 MAGIC-BOX : [뉴발란스] 풍성한 전구간 쿠션 운동화, 1080 V9 2020-12-11 20:30:25 #

    ... 뉴발란스 상급 운동화라 눈여겨는 보고 있었는데 특가로 나와서 지른~ 인피니티 런으로 끝내고 싶었는데 ㅜㅜ 와이드라 정사이즈로 샀고 발볼러지만 편하게 잘 맞습니다. 앞코 안에도 단단하게 플라스틱같은데 덧대어져있고 니트 무늬와 달리 통풍이 ... more

  • 타누키의 MAGIC-BOX : [에어포드 뉴슬림] 발이 편해지는 기능성신발깔창 2021-03-29 18:27:58 #

    ... 지력이 좋았고 뒤꿈치는 쿠션처리해서 편합니다. 그리고 요족은 발 바깥쪽에 쿠션을 추가로 넣어 받쳐주고 있습니다. 전체적은 아니고 포인트로만 넣긴 했지만 괜찮은~ 나이키 리액트에 넣어본 위쪽은 확실히 좀 옆으로 늘어났지만 신발의 사이즈를 일반보다 크게 샀다보니 사용할 수는 있었습니다. ㅎㅎ 나머지 운동화들이야 충분했고 제일 문제 ... more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9 대표이글루_음식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64567
2920
5306598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9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

구글아날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