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플레이모빌 콜라보 드디어 끝, 제니와 그레이스 by 타누키






스타벅스 플레이모빌 인기와 플미가 엄청나지면서 되팔렘때문에
제니를 못 구해서 아쉬웠었는데 다행히 추가 물량을 풀어줬네요. ㅜㅜ

이번엔 저도 오픈 전부터 줄서서 겨우 구할 수 있었습니다. ㄷㄷ
그래도 새벽부터 사람들이 많던~ 이걸 5배는 올려서 팔았으니 ㅠㅠ



구성품도 푸짐하니~





카메라 뒷면은 필름시절을 떠올리게 하고 손잡이도 달려있습니다.
끈은 실리콘으로 어깨패드만 구현했으면 더~ 싶긴 하지만 좋았네요.



지도는 몬스터 세이렌잌ㅋㅋㅋ



풀장착 하이커~ 라기엔 모험가~



서양에선 이정도면 하이커?!??
든든한 백팩~





시계까지 꼼꼼하니 좋습니다~



처음 받았던 플레이모빌인 사육사와 치타에서 젖병과 치타들도 같이~



서퍼 그레이스도 겟~ 오픈 시간차를 이용해서 두 번 줄서서 겨우 ㅠㅠ



색감이랑 부속품이 마음에 드는~





치렁치렁 알로하 스타일인데 보드는 또 뭔가 북유럽 패턴이랔ㅋㅋ



선글라스도 벗길 수 있는데 뭔가 순둥순둥한 얼굴이 나와섴ㅋㅋㅋ
이제까지 여성 캐릭터들에는 있던 눈썹이 없는게 특이하네요.
물을 많이 접하니 화장이 지워지는걸 표현한건지... ㄷㄷ



서핑서핑~



활동성 좋게 텀블러와~
문신까짘ㅋㅋㅋ





조이, 까지 다 같이 한 컷~
대부분 백인인데 그레이스는 폴리네시안이나 아시안 느낌이 나네요~
흑인이 없는게 좀 아쉽긴합니다.



예전에 샀던 그레이스 하나 더, 제이와 로이는 선물용으로~ ㅎㅎ
레오는 너무 스벅 도배라 ㄷㄷ 그래도 캐릭터들이 좋았던 콜라보네요~




핑백

  • 타누키의 MAGIC-BOX : [지리산] 기대작의 명과 암 2021-10-28 12:07:55 #

    ... 더 기대되는 작품이네요. 무엇보다 스위트홈의 고민시가 나온다는거~ 2화에서 충격적인 만남으로 끝났는데 생각보단 비중이 있을런지~ 양갈래 머리에 카메라맨이라 스타벅스 플레이모빌의 제니같은게 또~ 더 취향저격이었네요. ㅎㅎ 현장사진들도 좋고~ ... more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9 대표이글루_음식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46373
3009
5328942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200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

구글아날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