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동굴] 비내리는 벚꽃길을 걸으며 by 타누키






회동이 잡혔지만 하필이면 비가 예보되어 어딜가나~하다 광명동굴로
결정했습니다. 벚꽃 시즌에 동굴이라니 ㅜㅜ 했는데 진입로 가로수가
벚꽃길이라 좋았네요~



비가 와서 그런지 의외로 안에는 사람들이 좀 있었습니다. ㅎㅎ





무럭무럭 자라길~



위에는 화장실이 없다는 말에 유턴ㅋㅋㅋ 요즘엔 모바일티켓으로 되서
좀 아쉬운 감이 있네요. ㅠㅠ



발을 담글 수 있을 것 같은 계단식 냇물이 흐르고 있는데 코로나때문인지
안된다는 듯~



난방공사같은건가 했는데 광명시자원회수시설이라네요. 핫핑크갘ㅋㅋ





VR센터로 가는 길엔 위안부 소녀상 등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벚꽃벤치~



정말 구름에 가릴듯한 굴뚝이~



핫핑크핑킄ㅋㅋ
이제 광명동굴로 진입~




핑백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9 대표이글루_음식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92565
3062
5332176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200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

구글아날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