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동굴] 동굴예술의 전당부터 황금궁전까지 by 타누키






황금광차길에 이어서~ 동굴예술의 전당에선 레이저 공연을 하더군요.
코로나 전에는 합창 등 실제 공연을 했었나본데 좌석에 앉지도 못하고
안타깝게 되었습니다. ㅠㅠ



잘 알려진 여러 동화를 가지고 쇼를 만들었는데 아이들이 좋아할 듯~





황금빛 황금터널을 지나~



소망의 초신성이라고 커다란 별도 매달려있네요.



소망의 벽 금화상은 뭔가 납작해서 평면적이라 좀 이상한ㅋㅋㅋ



황금패도 한가득~





황금폭포도 꽤 넓게 잘 만든~



그리고 지하로 지하로~



꽤나 내려가야했네요. ㅎㅎ



그래도 조명이 좋아서 보는 맛이 있던~ 좀 어둡기 때문에 핸드폰으로
비추거나 그래야할 수도 있습니다.





소망의 황금나무도 나중을 기약하며~



황금궁전 요정상인데 드워프같은ㅋㅋㅋ 황금똥 자랑~~



황금의 방엔 보물이~ 실제 돈을 던지는 분들이 많은가 보더군요. ㅎㅎ



더욱더 깊은 곳으로~




핑백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9 대표이글루_음식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408419
2886
5327516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200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

구글아날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