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탈 컴뱃] 취향 페이탈리티!! by 타누키






게임으로만 알고 있던 모탈 컴뱃이 영화로 나왔습니다. 사실 게임으로도
대결게임은 2D들은 너무 외울 것이 많아서 별로 손대지 않았다가
철권 태그나 소울 칼리버 시대정도만 해봤던지라 실사화된 캐릭터들과
페이탈리티로만 알 정도로 잘 몰랐었는데 지구침공적인 내용이었네요.

렐름들이 있고 대결한다는 점에서 현재로선 튜토리얼 탑의 고인물같은
웹툰이 생각나기도 합니다.

시놉시스적으론 괜찮았을 것 같은데 아무래도 좀 구멍들이 있다보니
시나리오가 만족스럽진 않고 스토리 전개도 구닥다리라 오랜만에 고어한
취향쪽을 충족시키는 작품이었는데 아쉽긴 하네요. 캐릭터들은 아무래도
매력적인지라 컬트적인 시리즈로 이어질 수 있으면 좋았을텐데 ㅠㅠ

아무래도 어렵긴 하겠지만 취향만 맞다면 가볍게 볼만한 영화이고
게임팬이라면 또 추천할만하네요.
이하부터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서브제로 비 한 역의 조 타슬림과 스콜피온 한조 역의 사나다 히로유키
사실 예전부터 왜 일본 닌자인데 스콜피온이지 했었는데 이번에 대사로
사소리(전갈)란 말을 들으니 연결되던;; 뭐 게임 캐릭터명이라 바꾸지는
못하겠지만 닌자가 스콜피온이라니 영 이상했던지라 그나마 ㅜㅜ

나머지들은 아무래도 아직 햇병아리들이라 힘을 제대로 못 다루지만
둘의 특수기 싸움은 꽤나 볼만했네요. 카나타 튕겨 잡기 등 무술합도
꽤나 좋았고~ 가족의 복수를 위해 렐름을 오다니는 캐릭터라니 ㅠㅠ

서브제로는 딱히 동기가 보이진 않았지만 그래서 더 사이코패스적인
면모가 돋보였고 상당히 강력해서 괜찮았네요. 아직도 나오고 있는
시리즈가 길다보니 스토리가 생각보다 꽤 길고 장대하던데 대단합니다.





라이덴 역의 아사노 타다노부
어스렐름의 관리자인데 챔피언들이 사냥당하는걸 이건 거의 방치하는
수준아닌지;; 아웃월드 관리자로 보이는 썡 쑹(친 한)이 적극적으로
도와서 대결이 아니라 암살하러 같이 다니는 걸 보면 좀 너무하더군요.
물론 다른 관리자들이 주시하고 있다는데 라이덴만 법을 지키고 사는지;

그래도 번개를 타고 다니는건 꽤나 멋드러져서 역시 캐릭터들은 ㅜㅜ)b



리우 캉(루디 린)과 쿵 라오(맥스 황)
리우 캉은 생각보다 약하고 좀 그랬는데 쿵 라오는 스킬도 그렇고
꽤나 멋드러진~ 아무래도 성장형으로 만들려고 그런 것 같은데 ㅜㅜ



주인공인 콜 영 역의 루이스 탄
서브제로에게 몰살당한 한조 하사시 가문 생존자의 후예로서
가족이 있는 캐릭터라 발암으로 가는게 영...그랬더니 특수기도
두들겨 맞다 방출하는게 블랙팬서같아섴ㅋㅋ 원작에 없는 캐릭터라고~

하긴 데미지도 적고 그걸 축적해서 공격이 가능하면 만능이니;;



소냐(제시카 맥나미)와 카노(조쉬 로슨)
둘도 잘 몰랐는데 게임에 나오는 캐릭터라고~ 인장이 옮겨다니는
설정도 괜찮았고 후속이 나와줬으면~




덧글

  • 오오 2021/05/20 13:22 # 답글

    Kano wins!
    Flawless victory!
  • 타누키 2021/05/20 17:05 #

    저도 뭔가 은연중에 기억나는 듯한 음향들이 몇가지 있었는데
    팬들이라면 더 많이 알아들으실 것 같더군요. ㅎㅎ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9 대표이글루_음식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50373
3009
5328946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200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

구글아날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