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올림 피자샵] 삼삼한 4가지 내맘대로pick 피자 by 타누키






아이유 VR 포토카드를 사면 피자를 준다는 반올림 피자샵입니다.
지금은 모르겠지만 피자박스부터 다 아이유라 완전 좋은~ ㅎㅎ



4가지를 픽할 수 있는데 고구마, 통마늘불고기, 고스트 페파로니
더블포크쉬림프로 골라 봤네요.





토핑은 적당히 괜찮고 전체적으로 꽤 삼삼한 편인데 치즈양이 많아서
그렇게 느껴지는 것 같고 간은 잡혀있기 때문에 괜찮았네요.
고구마 무스도 특유의 인위적인 맛이 없어서 브랜드가 다른건지 좋은~

뭔가 건강한 느낌이라 호불호가 있겠지만 소스로 극복 가능할 듯~
심심하게 먹기 때문에 이런 피자류가 별로 없었어서 마음에 듭니다.
부모님이 좋아하셔서 또 괜찮은~



오븐 스파게티도 집에서 만든 느낌인데 맛이 없는 쪽으로는 아니라 굿~



그리고 본품인 아이유 VR 포토카드인데 청청버전이 왔습니다. ㅎㅎ





뒤는 사인도 되어있고~





VR로 어떻게 보인다는건가~ 했더니 앱을 통해서 들어가면 동영상으로
바뀌면서 음성까지 나와 최고네요. ㅜㅜ)b 역시 힘들 땐 아이유를 보고
기운을 내야~ ㅎㅎ





핑백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9 대표이글루_음식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100420
2990
5356437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9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

구글아날2